서울 지하철로 가기 좋은 단풍 명소
안녕하세요! 마이리얼트립입니다 :)
이제 날씨가 점점 추워지고 있는데요! 겨울이 한 발짝 더 다가온 느낌이에요
하지만, 아직 가을이 갔다고 하기엔 이르죠?!
우리에겐 '단풍놀이'가 있잖아요
겨울이 오기 전, 가을에만 누릴 수 있는 알록달록 예쁜 단풍나무 아래에서 사진 한 장 어떠세요?!
오늘은 지하철로 갈 수 있는 서울단풍 명소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
1. 덕수궁 돌담길
알록달록 예쁘게 물든 단풍나무 사이! 그리고 그 사이로 보이는 고궁이 마치 한 폭의 그림 같은 '덕수궁 돌담길'입니다!
아름다운 고궁과 돌담길을 따라 여유 롭게 산책하며, 예쁜 사진 찍는 거 어때요?
2. 서울숲 은행나무길
이 쯤에서, 여행지가 더 궁금해졌다면?!
호텔 예약은 호텔스컴바인에서!
두 번째 단풍 명소는 '서울숲 은행나무길'! 이곳은 가을이 되면 샛노란 은행나무길이 열리는데요, 쭉 나열된 은행나무를 배경으로 사진을 찍는다면 화보가 따로 없답니다 :)
서울숲에는 식물원도 있으니, 시간적 여유가 된다면 피크닉과 함께 식물원 탐방도 추천해드립니다 :)
3. 선유도 공원
세 번째 단풍 명소는 '선유도 공원'입니다 :) 선유도 공원은 산업화의 흔적을 간직하고 있는 곳인데요, '서울 속 친환경 쉼터'라고 불릴 만큼 아늑하고 힐링 되는 곳이에요.
특유의 빈티지한 느낌과 알록달록한 단풍나무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색다른 단풍나무 사진을 찍을 수 있어요 :)
4. 양재 시민의 숲
네 번째 단풍 명소는 '양재 시민의 숲'입니다!
83년 개포지구 토지 구획 정리 사업으로 부지를 확보하여, 86 아시안 게임과 88 서울 올림픽 대회를 위해 양재 톨게이트 주변의 도시미관을 개선하고, 시민들에게 쾌적한 휴식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설립된 이곳!
자연학습장, 놀이터, 바비큐 캠핑장, 체육시설까지 다양한 시설까지 갖추고 있답니다 :)
5. 서울 대공원
세계 각국의 야생동물들이 살아 숨 쉬는 서울동물원과 다양한 재미와 즐거움을 주는 서울랜드, 자연과 사람의 특별한 이야기가 있는 테마 가든, 자연의 소중함을 배우는 서울대공원 캠핑장까지!
없는 게 없는 서울 대공원입니다 :)
잔디 운동장에 앉아서 가을을 느껴보는 것도 좋고, 호수변을 순회하는 무궤도열차와 스카이리프트를 타고 넓게 펼쳐진 단풍나무숲을 바라보는 것도 좋아요 :)
6. 위례성길(올림픽공원)
송파구 위례성길은 과거 백제의 도읍지였던 '위례성'이 있던 곳으로, 가을이면 노랗게 물든 은행나무길이 장관을 이룹니다 :)
특히 11월 초에는 이틀간 위례성길 일대에서 낙엽거리축제를 연다고 해요!
낙엽거리에서 음악회, 전시회, 시 낭송이 펼쳐진다고 하니 가지 않을 수 없겠죠?
몽촌토성역 1번 출구로 나와, 위례성길을 따라 걸으며 바로 옆에 있는 올림픽 공원에서 피크닉 어떠세요? :)
7. 창경궁
또 하나의 아름다운 고궁! 바로 '창경궁'입니다
창경궁에서는 매주 토, 일요일마다 조선 21대 왕 영조 시대의 궁궐 일상 모습을 재현하는 '궁궐 일상을 걷다' (10월 7일~29일) 행사가 진행된다고 해요 :)
가을 분위기 물씬 풍기는 창경궁으로 '단풍놀이' 어떠신가요? :)
오늘은 서울 지하철로 갈 수 있는 단풍 명소에 대해 소개해드리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
본격적으로 겨울이 오기 전 가장 예쁜 '단풍나무'시즌!
바쁜 일상에서 잠시 벗어나 따뜻한 차 한 잔과 함께 여유로운 단풍 명소 산책 함께 해요.
여행 계획의 시작! 호텔스컴바인에서
전 세계 최저가 숙소를 비교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