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거까지 제출" '장신영♥'강경준, 상간남 고소 소식에 과거 재조명되는 이유
출처 : 강경준 인스타그램 |
배우 강경준이 ‘상간남’으로 지목돼 소송을 당했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큰 충격을 안기고 있습니다. 특히 최근까지 강경준이 SNS에 올린 게시물이 주목 받으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강경준, 상간남으로 고소당하자 밝힌 입장
출처 : 강경준 인스타그램 |
동아닷컴은 지난해 12월 26일 강경준이 손해배상 청구 소송을 당했다고 보도했습니다. 고소인은 강경준이 자신의 아내 A씨가 유부녀인 것을 알면서도 불륜을 저질러 자신의 가정을 파탄에 이르게 했다고 주장했습니다. 청구액은 5000만 원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소장에는 강경준과 고소인의 아내 A 씨는 함께 부동산 중개업체 S 사에서 재직 중이며 두 사람은 같은 건물, 같은 층에서 함께 근무하고 있다는 내용이 담겼습니다.
또 동아닷컴은 고소인이 “강경준이 A 씨가 유부녀인 것을 알면서도 부정행위를 저질렀다”며 증거 자료도 제출했다고 보도했습니다.
출처 : 강경준 인스타그램 |
하지만 강경준은 당황스럽다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우선 강경준은 “왜 이런 일이 있는지 모르겠다. 아직 소장을 받지 못했다. 뭔가 오해가 있는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아직까지 소장도 받지 못했다는 강경준의 입장으로 미루어보아 현재로서는 강경준의 불륜 의혹이 사실인지 알 수는 없는 상황입니다.
‘돌싱’ 장신영과 결혼한 스토리 재조명
출처 : 강경준 인스타그램 |
한편, 이 같은 소식이 전해지자 장신영과 강경준의 러브 스토리가 다시 한번 주목 받고 있습니다. 장신영은 2006년에 비연예인과 결혼하여 첫 아들을 가졌지만, 2009년에 성격 차이로 이혼했습니다.
그 후 2013년에 방영된 JTBC 드라마 ‘가시꽃’에서 강경준과 만나 5년간의 연애를 거쳐 2018년에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하지만 결혼 당시 장신영이 아들을 둔 돌싱이다보니 강경준의 집안에서는 결혼을 강하게 반대한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출처 : 강경준 인스타그램 |
이후 두 사람은 SBS ‘동상이몽2’에 출연하여 결혼 이야기를 공개했고, 강경준이 장신영의 전 남편과의 아들과 친밀하게 지내는 모습이 공개되면서 많은 응원을 받았습니다.
그런 가운데 강경준이 장신영을 두고 불륜을 했다는 의혹에 휘말리게 되면서 많은 네티즌들이 충격에 빠졌습니다. 일부 네티즌들은 “부모의 반대를 극복해 결혼했는데”, “아직은 중립 기어”, “말도 안돼.. 그렇게 러브스토리를 공개해놓고 불륜이라고?”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최근 올라온 SNS 화제
출처 : 강경준 인스타그램 |
한편, 강경준은 방송 이후 최근까지도 자신의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아내 장신영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강경준은 여러 가족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가정적인 면모를 보여주며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그는 ‘동상이몽2’, ‘슈퍼맨이 돌아왔다’ 등의 프로그램에서 아내 장신영 및 두 아들과 행복한 가정 생활을 공개해왔습니다. 특히 그는 2주 전쯤에 올라온 SNS 게시물에서도 아내를 ‘여보’라고 부르며 ‘아내 바보’ 남편의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강경준이 부동산 회사를?
출처 : 강경준 인스타그램 |
한편, 강경준은 실제로 최근 연기 외에도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의 마지막 작품 활동은 2019~2020년에 연출된 뮤지컬 ‘보디가드’로, 그는 주인공 프랭크 파머 역을 맡아 호평을 받았습니다. 그의 최근 드라마와 영화 작품은 각각 JTBC의 ‘으라차차 와이키키’와 ‘귀신의 향기’입니다.
2022년에는 tvN의 예능 프로그램 ‘줄 서는 식당’에 출연, 제주도에서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는 사실을 밝혔습니다. 그는 “연기는 잠시 쉬고 건설업, 숙박업을 하고 있으며, 요식업도 준비 중”이라고 말하며 현재 CEO로 활동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