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남자들 연락 쏟아져.." 권은비, '워터밤 여신' 이후 달라진 대우 수준
출처 : 권은비 인스타그램 |
올해 여름 가수 권은비는 매번 워터밤 무대에 오를 때마다 화제가 되며 큰 인기를 끌었는데요. 최근 가수 권은비가 워터밤 이후 남자들에게 다른 대우를 받게 됐다고 고백해 화제입니다.
남자들에게 연락 많이 와.. 권은비 근황
출처 : 탁재훈 유튜브 |
권은비가 올해 '워터밤'에서 큰 인기를 끈 이후 여기저기서 많은 섭외를 받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섭외가 많이 올 때는 하루에 4개씩 올정도로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권은비에게 연락이 오는 것은 섭외 전화 뿐만이 아니었습니다. 그는 갑자기 많은 남자들에게 연락을 받고 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는데요. 권은비에게 대시를 하기 위해 모여든 것입니다.
하지만 권은비는 대부분의 남자들에게 진심이 느껴지지 않아 거절했다고 합니다.
"이상형은 귀염상"
출처 : 탁재훈 유튜브 |
지난 9월 4일 유튜브 채널 '노빠꾸탁재훈'에는 '권은비, 돌아이돌에서 물의 지배자가 된 여름의 여신'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습니다.
해당 영상에서 권은비는 MC 탁재훈, 예원, 신규진과 다양한 주제로 이야기를 나눴는데요.
앞서 권은비는 국내 최대 규모 음악 페스티벌 '워터밤'에 출연해 섹시한 매력을 뽐내며 '워터밤 여신'이라는 별명을 얻은 바 있습니다.
출처 : 탁재훈 유튜브 |
권은비는 '워터밤' 출연 이후 섭외가 많아졌다며 "스케줄이 진짜 많을 때는 하루에 4개씩 했던 것 같다. 만약 내년 '워터밤'에 섭외된다면 행복한 마음으로 나가지 않을까 생각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를 듣던 예원은 "(남자들로부터) 연락이 많이 오지 않느냐"고 질문했고, 권은비는 끄덕이며 "연락이 들어오고 있기는 하다"고 답했습니다.
다만 "(연락에) 진심이 느껴져야 한다고 생각한다. 진심이 느껴지지 않으면 별로 신경 쓰이지 않는다"고 강조했습니다.
출처 : 탁재훈 유튜브 |
탁재훈은 "마음에 들지 않는 이성의 대시는 어떻게 거절하느냐"고 물었고, 권은비는 "그냥 '고마워' 하고 넘긴다"고 쿨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그러면서 "이상형한테 연락 온 적은 없었다. (연락 온 사람들은) 제 이상형이 다 아니었다"며 "제 이상형은 약간 귀염상이다. 두부두부한 귀염상"이라고 고백했습니다.
이에 신규진은 "저는 후두부가 예쁜데 어떠시냐?"고 너스레를 떨었고, 권은비는 "두 분(탁재훈, 신규진) 다 제 스타일 아니다"라고 단호하게 선을 그었습니다. (권은비 인스타그램)
속옷 화보 섭외도 받아.. 인기 폭발
출처 : 권은비 인스타그램 |
권은비는 최근 속옷 회사로부터 섭외가 들어와 화보를 찍은 것으로 알려지기도 했는데요. 그는 8월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속옷 화보를 공개해 많은 팬들의 시선을 끌었습니다.
해당 사진에서 권은비는 밤색 속옷을 과감하게 착용하는 것은 물론, 청바지 차림으로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뽐내고 있었는데요.
권은비가 착용한 속옷은 블랙핑크 멤버 제니가 모델인 캘빈클라인 브랜드로, 블랙핑크 멤버 제니 또한 해당 옷을 입고 찍은 화보가 화제된 바 있습니다. 이들은 같은 옷을 각자의 매력이 돋보이게 소화하며 팬들의 감탄을 자아냈습니다.
당시 제니는 뱅 헤어스타일로 시크한 매력을 발산했다면, 권은비는 육감적인 몸매를 드러내며 건강한 매력을 뽐냈습니다.
"성희롱 시달려.." 악성 게시물 수준
출처 : 권은비 인스타그램 |
하지만 권은비는 많은 관심을 받은 만큼 성희롱 등 악성 게시물에 심하게 시달리기도 한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권은비의 소속사 측은 이에 “최근 권은비 양에 관련한 성희롱 및 명예훼손, 허위 사실 유포, 사생활 침해 등 악의적인 게시물들을 다수의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 유튜브 등에서 확인했다”고 밝히며 악성 게시물에 대해 경고했습니다.
소속사는 “그 게시물의 적절하지 않은 표현들에 대해 인지하고 있었으며, 모니터링을 통해 관련 자료 및 다수의 증거 자료를 수집하고 더 이상 상황의 심각성을 좌시하거나 묵과할 수 없다고 판단하여 입장을 밝힌다”고 강조했습니다.
또 소속사 측은 팬들에게 적극적인 제보를 부탁하기도 했는데요. 과녜자는 “팬 여러분께서도 소속 아티스트의 악의적인 게시물, 명백한 범죄 행위 등을 발견하실 경우 공식 이메일 계정으로 제보해 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