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 "국산차 NO, '포르쉐 파나메라' 탄다…자꾸 편집 당해"
개그맨 유재석이 19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0 SBS 연예대상'에서 골든콘테츠상을 수상한 뒤 소감을 말하고 있다. / 사진제공 = SBS /사진=김창현 기자 chmt@ |
방송인 유재석이 외제차를 탄다고 밝혔다.
지난 19일 KBS2 예능프로그램 '컴백홈'의 온라인 전용 스핀오프 콘텐츠 '컴백홈TV' 1회가 공개됐다.
방송에서는 포스터 촬영을 위해 만난 3MC 유재석, 이용진, 이영지가 촬영에 앞서 인터뷰를 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유재석은 스스로를 비밀방출AI '비방봇'이라 칭하며 이용진, 이영지의 비대면 인터뷰를 시도, 몰래카메라를 진행했다. 이후 정체가 발각되었음에도 불구하고 AI로서의 본분을 다하는 유재석과 알면서도 속아주는 이용진, 이영지의 천연덕스러운 티키타카가 폭소를 자아냈다.
이영지는 자신의 비밀로 엄마의 당부를 공개했다. 그는 "'컴백홈' MC 합류 소식을 엄마에게 제일 먼저 알렸는데 엄마가 유느님 말 끊지 말라고 당부했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이용진은 "아버지께서 얼마 전에 굿을 하셨다. '컴백홈' 합류 소식 듣자 드디어 효과를 봤다고 기뻐하셨다"고 말했다.
특히 유재석은 "제가 방송에서 몇 번이나 '예전에는 국산차를 많이 탔지만 차를 바꾼 지 2년 정도 됐고 지금은 (포르쉐) 파나메라 탄다;고 밝혔는데 자꾸 편집을 하신다"고 속 시원하게 고백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컴백홈TV'는 다음 회에 샤이니의 키, SF9의 인성, 아이즈원의 예나의 게스트 출연을 예고해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한편 KBS2 '컴백홈'은 오는 4월3일 밤 10시30분 첫 방송된다. 스핀오프인 '컴백홈TV'는 3월19일부터 6주간 네이버TV를 통해 선 공개 된다.
마아라 기자 aradaz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