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에 올린 일상사진 속 걸그룹 멤버 반팔티 한 장의 놀라운 가격
나연 200만원이 넘는 반팔티 인증
평소에도 루이비통 제품 자주 착용해
네티즌들 나연 솔로 앨범 데뷔 추측 중
출처: instagram@twicetagram |
트와이스의 멤버 나연이 9일 트와이스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나연은 루이비통 크롭 반팔티에 청바지를 매치했으며 허리에 루이비통 스카프를 둘러 뛰어난 패션 감각을 드러내고 있다.
크롭티를 입었지만 군살 하나 없이 늘씬한 허리가 보는 사람들의 이목을 끌었다.
출처: LOUIS VUITTON 홈페이지 |
나연의 미모뿐만 아니라 착용한 명품 반팔티의 가격이 알려지자 한번 더 화제가 되었다.
루이비통 홈페이지에 따르면 해당 제품의 명칭은 ‘파스텔 모노그램 니트 톱’이며 가격은 2,460,000원인 고가의 제품이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인간 루이비통이다”, “노란색 상의도 찰떡이다 레몬처럼 상큼하다”, “너무 예쁘다”라며 댓글을 남겼다.
출처: instagram@twicetagram |
나연은 평소에도 루이비통으로부터 많은 제품을 협찬 받아 착용하고 있는 것으로 유명하다. 뮤직비디오에서도 고가의 명품 의상과 액세서리들을 착용하고 있는 모습을 쉽게 볼 수 있다.
트와이스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트와이스의 맏언니 나연과 막내 쯔위가 함께 식사하며 이야기를 나누는 영상에서도 브랜드 본사로부터 제공 받은 명품 팔찌를 인증했다.
출처: instagram@twicetagram |
한편 최근 나연의 솔로 데뷔설도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퍼지고 있다.
커뮤니티에 게시된 글에 따르면 JYP 엔터테인먼트는 지난달 제품 바코드를 등록하는 사이트 코리안넷에 ‘나/ 미니 1집’이라는 제품을 등록 완료했다. 포장정보와 규격정보를 보아 네티즌들은 해당 제품이 나연의 솔로 데뷔 앨범인 것 같다는 추측을 하고 있는 중이다.
현재 JYP엔터테인먼트에 ‘나’로 시작하는 아티스트는 나연밖에 없으며 타 가수들도 앨범을 등록할 시 이름의 앞 글자로 올리는 경우가 많아 솔로 데뷔에 대한 관심이 몰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