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핫이슈]by 머니그라운드

‘K아이돌 원조’로 불리는 원조 걸그룹 멤버의 최근자 결혼 근황

S.E.S. 멤버들의 결혼 근황

바다, 9살 연하의 일반인과 결혼

유진, 기태영과의 러브스토리

슈-축구선수 임효성 부부

연합뉴스

1997년 데뷔한 국내 1세대 걸그룹 S.E.S.는 이미지뿐만 아니라 음악까지 인정할 수 있는 최초의 여자 아이돌이라는 평가를 받았는데요. 또 여타 다른 아이돌들이 멤버 간 불화로 잡음을 만드는 것과 달리 이들은 데뷔 후 지금껏 큰 여전한 친분을 자랑해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한편 어느덧 멤버 전원이 40대에 접어든 이들은 모두 결혼에 골인해 유부녀의 삶을 살고 있는데요. 이에 오늘은 친자매나 다름없는 S.E.S.의 바다, 슈, 유진의 결혼 이야기를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SES의 메인보컬 바다

9살 연하의 남성과 결혼

해피투게더

SES의 리더이자 메인보컬로 활약했던 바다는 S.E.S. 멤버 중 가장 늦은 시기인 2017년에 결혼했는데요. 당시 세간에는 그녀의 남편이 9살 연하인 것이 알려져 많은 이목을 끈 바 있습니다.


이에 과거 ‘해피투게더’에 출연한 바다는 자신 역시 나이 차이로 인한 내적 갈등을 겪었음을 고백했는데요. 특히 해당 방송에서 그녀는 “상도덕을 지키기 위해 1년간 남편의 구애를 거절했었다”라고 언급해 주변의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이어 그녀는 남편의 고백을 거절한 후 일부러 연상의 오빠와 데이트를 즐겼다고 설명했는데요. 하지만 당시 그가 만났던 연상남은 그녀의 음악 장르에 대해 지속적인 전환을 권유했고 이에 바다는 그가 자신을 지우려고 하는 느낌을 받았다고 하죠.


이에 당시 그녀는 자신을 있는 그대로의 사랑해 줄 사람에 대한 갈증이 커졌는데요. 이때 마침 바다는 남편의 연락을 받게 됐고 이에 인연을 편견을 허물어 간 두 사람은 연애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외모는 보지않는다’는

기태영의 러브스토리

인연 만들기

SES의 센터이자 명실상부 비주얼 멤버 유진은 2011년 배우 기태영과 결혼식을 올렸는데요. 두 사람은 과거 방영된 드라마 ‘인연 만들기’에서 상대역으로 처음 만난 뒤 인연을 쌓은 커플입니다.


하지만 드라마 촬영 당시 기태영은 유진을 마치 돌보듯 대했다고 하는데요. 이에 평소 원활한 촬영을 위해 상대 배우와 친밀감을 쌓아오던 유진은 크게 당황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드라마의 성공을 위해 그녀는 먼저 그에게 다가가기로 마음먹는데요. 이에 기태영의 휴대폰 번호를 따 낸 그녀는 뒤늦게 사적인 연락을 주고받기 시작했고, 사교적인 유진의 성격에 기태영 역시 차츰 호감을 느끼기 시작했습니다.

유진 SNS

이에 한 예능 방송에서 기태영은 “원래 부끄럼이 많아서 낯을 가렸던 것 같다”라고 언급한 적 있는데요. 그러면서 그는 “옛날에 뉴스에 나가서 유진의 외모를 보고 만난 게 아니라고 얘기했다가 욕이란 욕을 다 들었던 적이 있었다”라며 “나는 그런 뜻이 아니었다”라고 털어놨습니다.


그러면서 그는 과거 유진에게 진짜로 반했던 계기를 언급했는데요. 이에 그는 드라마 촬영 당시 스태프들과 얘기 나누던 그녀가 남의 험담이 나올 수 있는 자리임에도 자신만의 주관을 뚜렷이 하는 모습에 호감을 느꼈다고 설명했습니다.

다둥이 엄마로도 유명한 슈

축구선수 임효성과 결혼

마이웨딩

SES 활동 당시 귀여우면서도 이국적인 매력으로 인기를 끌었던 슈는 2011년 4월 농구선수 임효성과 결혼했는데요. 이후 아들 한 명과 딸 쌍둥이를 출산한 그녀는 연예계 대표 다둥이 스타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슈는 남편 임효성과 서로 아는 후배와의 식사 자리에서 처음 만났다고 하는데요. 당시 SES의 오랜 팬이었던 임효성은 그녀에게 적극적인 대시를 시작했고 두 사람은 이내 연인 관계로 발전하게 됐죠.


이에 과거 방송된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 함께 출연한 두 사람은 연애 시절을 떠올리기도 했는데요. 이날 방송에서 슈는 “남편은 제 리스트에 없을 정도로 관심이 없었다”라며 운을 뗐고 ‘남편이 2년간 공을 들여 만나게 된 것’이라고 설명했죠.


이어 임효성은 결혼 전 슈를 좋아했던 남자와 신경전을 벌인 에피소드를 고백했는데요. 그는“그 사람을 포함해 여럿이 식사를 하게 됐는데 오랜 유학 생활을 해서인지 자기들 것만 시켜 먹었다. 그래서 내가 음식을 여러 개 주문해서 사람들에게 나눠줬다”라며 슈 때문에 마음고생했던 연애 시절 이야기를 털어놨습니다.

오늘의 실시간
BEST

mground
채널명
머니그라운드
소개글
처음 경험하는 '돈'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