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년만에 논란 끊이질 않던 여배우 딸, 의외의 장소에서 발견됐다
5년만에 활동 소식 알린
김부선 딸 배우 이미소
이루안으로 개명해 ‘펜트하우스’ 출연
출처 : SBS ‘강심장’ |
출처: KBS ‘작정하고 본방사수’ |
배우 김부선의 딸 이미소가 이루안으로 개명한 후 첫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진으로 활약한다는 소식을 전해 누리꾼들의 관심을 받았다.
지난 9일 채널A 측은 ‘펜트하우스‘에 출연하는 입주자 8인의 사진을 공개했는데 그중 이루안이라는 여성 참가자에 있어 화제가 된 것이다.
이루안은 과거 이미소라는 이름으로 영화 ‘황진이’, ‘여고괴담5’, ‘나의 PS 파트너’, ‘마녀’ 등과 드라마 ‘초인시대’, ‘리턴’ 등의 작품으로 활발한 연예계 활동을 해왔기에 해당 프로그램에 어떻게 활약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출처: 채널A ‘펜트하우스’ |
‘펜트하우스’는 총상금 최대 4억 원을 걸고 피 말리는 생존 경쟁을 담은 프로그램으로 낸시랭, 김보성, 장명진, 서출구, 조선기, 지반, 이시윤 등 다양한 연예인들이 출연할 예정이다.
펜트하우스 측은 “이루안이 배우 인생 2막을 준비했다”면서 “수많은 사건 사고로 다져진 강심장을 지닌 플레이어로 은은한 미소 뒤 거친 승리욕, 날카로운 발톱을 감춘 암사자와 같은 캐릭터”라고 소개했다.
해당 소개로 인해 누리꾼들은 이루안이 과거 김부선과의 불화 관련 일화에 대해 다시 주목하고 있다.
출처: 동아일보 |
지난 2020년 김부선은 페이스북을 통해 “이미소의 아버지가 재벌가이며 아이를 낳은 이후로 잔인하게 버림받았다”고 폭로한 바 있다.
그는 “서로 인연 끊고 소식 끊고 남처럼 지내자던 미소”라고 말하며 이미소와 의절했음을 밝혀 놀라게 했다.
이어 “조금 전 제발 부친 얘기를 삭제하라며 방방 뜬다”며 카카오톡 대화 내용을 게재해 눈길을 끌었다.
출처: facebook@김부선 |
공개된 대화 내용 속 이미소는 악플 내용과 함께 ‘그니까 제 얘기 그만 하세요. 저번에는 이름까지 썼던데요 누구한테 하래요. 진짜 그만 하세요’라고 심리적인 고통을 호소했다.
해당 내용과 함께 김부선은 “왜 너는 사실을 말하고 악플에 치를 떨어야 하는 거야? 왜 울고만 있어? 왜 숨어? 내가 부끄러워?”라면서 “나 도둑질 안 하고살었고 거짓말도 한 적 없어. 공지영 남편이란 인간 따로 만난 적 없고 불륜한 적 없어”라며 억울하다는 입장을 밝혔다.
당시 김부선은 공지영 전남편과 불륜 관계라는 의혹에 대해 전면 부인하고 있던 상황으로 현재는 이미소의 친부와 메시지 등 관련 글을 모두 삭제한 상황이다.
출처: instagram@leemeessoo |
이루안은 당시 김부선이 자신의 친부를 폭로한 것에 이어 친모 김부선과 정치인 이재명과의 스캔들 문제에도 휘말린 바 있다.
이에 이미소는 “졸업 관련 사진을 정리하던 중 이재명 후보와 저희 어머니의 사진을 보게 되었고 그 사진을 찾고 있는 엄마를 보고 많은 고민 끝에 다 폐기해버렸다”며 “사실 증거라고 하는 것이 가해자가 자신의 결백을 입증하기 위해 제시해야 하는 것으로 생각한다”라며 논란을 일축했다.
주변 인물들로 인해 각종 논란에 휩싸였던 이루안이 역경을 이겨내고 연예계에 어떤 행보를 이어 나가게 될지 주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