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5년만에 논란 끊이질 않던 여배우 딸, 의외의 장소에서 발견됐다

5년만에 활동 소식 알린

김부선 딸 배우 이미소

이루안으로 개명해 ‘펜트하우스’ 출연

출처 : SBS ‘강심장’

출처 : SBS ‘강심장’

출처: KBS ‘작정하고 본방사수’

출처: KBS ‘작정하고 본방사수’

배우 김부선의 딸 이미소이루안으로 개명한 후 첫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진으로 활약한다는 소식을 전해 누리꾼들의 관심을 받았다.


지난 9일 채널A 측은 ‘펜트하우스‘에 출연하는 입주자 8인의 사진을 공개했는데 그중 이루안이라는 여성 참가자에 있어 화제가 된 것이다.


이루안은 과거 이미소라는 이름으로 영화 ‘황진이’, ‘여고괴담5’, ‘나의 PS 파트너’, ‘마녀’ 등과 드라마 ‘초인시대’, ‘리턴’ 등의 작품으로 활발한 연예계 활동을 해왔기에 해당 프로그램에 어떻게 활약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출처: 채널A ‘펜트하우스’

출처: 채널A ‘펜트하우스’

‘펜트하우스’는 총상금 최대 4억 원을 걸고 피 말리는 생존 경쟁을 담은 프로그램으로 낸시랭, 김보성, 장명진, 서출구, 조선기, 지반, 이시윤 등 다양한 연예인들이 출연할 예정이다.


펜트하우스 측은 “이루안이 배우 인생 2막을 준비했다”면서 “수많은 사건 사고로 다져진 강심장을 지닌 플레이어로 은은한 미소 뒤 거친 승리욕, 날카로운 발톱을 감춘 암사자와 같은 캐릭터”라고 소개했다.


해당 소개로 인해 누리꾼들은 이루안이 과거 김부선과의 불화 관련 일화에 대해 다시 주목하고 있다.

출처: 동아일보

출처: 동아일보

지난 2020년 김부선은 페이스북을 통해 “이미소의 아버지가 재벌가이며 아이를 낳은 이후로 잔인하게 버림받았다”고 폭로한 바 있다.


그는 “서로 인연 끊고 소식 끊고 남처럼 지내자던 미소”라고 말하며 이미소와 의절했음을 밝혀 놀라게 했다.


이어 “조금 전 제발 부친 얘기를 삭제하라며 방방 뜬다”며 카카오톡 대화 내용을 게재해 눈길을 끌었다.

출처: facebook@김부선

출처: facebook@김부선

공개된 대화 내용 속 이미소는 악플 내용과 함께 ‘그니까 제 얘기 그만 하세요. 저번에는 이름까지 썼던데요 누구한테 하래요. 진짜 그만 하세요’라고 심리적인 고통을 호소했다.


해당 내용과 함께 김부선은 “왜 너는 사실을 말하고 악플에 치를 떨어야 하는 거야? 왜 울고만 있어? 왜 숨어? 내가 부끄러워?”라면서 “나 도둑질 안 하고살었고 거짓말도 한 적 없어. 공지영 남편이란 인간 따로 만난 적 없고 불륜한 적 없어”라며 억울하다는 입장을 밝혔다.


당시 김부선은 공지영 전남편과 불륜 관계라는 의혹에 대해 전면 부인하고 있던 상황으로 현재는 이미소의 친부와 메시지 등 관련 글을 모두 삭제한 상황이다.

출처: instagram@leemeessoo

출처: instagram@leemeessoo

이루안은 당시 김부선이 자신의 친부를 폭로한 것에 이어 친모 김부선과 정치인 이재명과의 스캔들 문제에도 휘말린 바 있다.


이에 이미소는 “졸업 관련 사진을 정리하던 중 이재명 후보와 저희 어머니의 사진을 보게 되었고 그 사진을 찾고 있는 엄마를 보고 많은 고민 끝에 다 폐기해버렸다”며 “사실 증거라고 하는 것이 가해자가 자신의 결백을 입증하기 위해 제시해야 하는 것으로 생각한다”라며 논란을 일축했다.


주변 인물들로 인해 각종 논란에 휩싸였던 이루안이 역경을 이겨내고 연예계에 어떤 행보를 이어 나가게 될지 주목된다.

오늘의 실시간
BEST
mground
채널명
머니그라운드
소개글
처음 경험하는 '돈'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