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30kg 감량…인생 최저 몸무게 찍었던 ‘개콘 헬스걸’의 놀라운 현재 모습

<헬스걸>로 30kg감량

개그우먼 이희경의 최근 근황은?

30kg 감량…인생 최저 몸무게 찍었던 ‘개콘 헬스걸’의 놀라운 현재 모습
KBS2 개그콘서트

KBS2 개그콘서트

개그 프로그램이 전성기였던 시절, 2011년 KBS2에서 방영 되는 <개그콘서트>에서는 다이어트를 소재로 한 코너가 있었다.


‘헬스걸’은 단연 화제였다. 다이어트 시작 전만해도 88kg였던 이희경은 이 코너를 통해 짧은 시간에 30kg를 감량했다. 너무나도 달라진 이희경의 모습은 많은 이들을 놀라게 했다.


이 코너를 통해 인지도도 올렸던 이희경. 승승장구 할 시기에 이희경이 갑자기 방송에서 안보이게 된 이유는 무엇이었을까.

유튜브 ‘근황올림픽’

유튜브 ‘근황올림픽’

지난해 유튜브 ‘근황올림픽’에 출연한 이희경은 ‘헬스걸’ 당시를 회상했다.


이희경은 매일 아침 1시간 근력운동, 1시간 유산소를 한 뒤 방송국에 출근해 코너 녹화, 회의 등의 바쁜 일정을 마무리하면 또다시 헬스장에 가서 근력운동 1시간, 유산소 운동 1시간을 반복했다고 전했다.

유튜브 ‘근황올림픽’

유튜브 ‘근황올림픽’

하지만 단기간에 엄청난 살을 뺀 것이 무리가 된 것일까. 이희경은 탈모증상까지 겪었다고 한다. 다이어트를 성공했음에도 그는 사람들이 날씬한 이희경만 사랑해주는 것 같다며 남모를 고충을 말하기도 했다.


이희경은 “다이어트 전도사로 소개되어 방송에 출연하면 ‘여러분도 살을 뺄 수 있다’고 말하곤 했는데 이를 후회한다”고 밝혔다. 현재는 이러한 고민을 내려두고 행복을 찾았다고 한다.

이희경 인스타그램

이희경 인스타그램

여러가지 근황을 밝힌 이희경은 뜻밖의 소식도 알렸다. 바로 찜질방 사업을 했었다는 것이다.


2017년 그는 서울 마포에 위치한 170여평의 찜질방을 개장했었다. 초반엔 연예인이 운영하는 찜질방이라고 소문이 난 덕인지 홍보에 도움을 받기도 했다.


그러나 2020년, 갑작스러운 코로나 발생으로 사업에 타격이 있었고 결국 지금은 다른 분에게 운영을 넘겼다고 했다.

이희경 인스타그램

이희경 인스타그램

현재 이희경은 다시 방송 활동을 시작하고 있다. EBS 라디오에서 <이희경의 오천만의 생활경제> DJ로 활약하고 있으며, <나는 몸신이다>, <개승자>, <동치미>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종종 얼굴을 비추고 있다.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