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24년 우정’ 김종민과의 결혼 가능성에 신지는 이렇게 대답했다

코요태 신지 <진격의 할매> 출연

김종민과의 결혼 가능성에 “너무 싫다”

신지 인스타그램

신지 인스타그램

아직까지도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혼성그룹 코요태. 코요태의 홍일점이자 메인보컬인 신지는 최근 예능 프로그램 <진격의 할매>에 출연했다.


예민한 성격 때문에 삶이 피곤하다는 고민을 들고 온 신지는 “(라디오 DJ를 할 때) 대본 2장을 한꺼번에 넘기는 실수를 한 적이 있는데 그게 너무 힘들어서 골무를 대량 구매했다”고 말했다.

채널S 진격의 할매

채널S 진격의 할매

또한 신지는 “(예민해서) 과민성 대장 증후군을 앓고 있는데 종민 오빠가 제 상태를 알고, 화장실 앞에 주차를 해 준다”고 얘기했다.


이를 듣던 나문희는 “김종민이 같은 친구가 어딨니? 결혼을 먼저 해야 하지 않을까? 그러면 다 치료될 것 같은데”라며 생각을 밝혔다.

채널S 진격의 할매

채널S 진격의 할매

김영옥도 나문희와 같은 의견을 보이며 “혼자인 사람들끼리 합치는 게 어때?”라며 신지에게 김종민과의 결혼을 제안했다.


신지는 기겁을 하며 “종민 오빠와 저는 진짜 가족이다. 그런 말씀을 많이들 하신다. 저랑 종민 오빠랑 워낙 잘 지내니까”라고 전했다.

신지 인스타그램

신지 인스타그램

김영옥은 “본인들이 너무 싫으면 그만 둬라. 근데 너무 싫지 않으면 해보라는 얘기다. 2세 가능성도 있고”라고 했지만 신지는 단칼에 “너무 싫다”고 대답해 웃음을 유발했다.


방송을 본 누리꾼들은 ‘김종민 의문의 1패 ㅋㅋ’, ‘둘이 잘 어울리는데’, ‘저렇게도 싫은가?’ 등의 반응을 남겼다.


한편 코요태로 인연이 된 신지와 김종민은 어느덧 24년째 우정을 이어오며 서로를 격려하고 응원하고 있다.

오늘의 실시간
BEST
mground
채널명
머니그라운드
소개글
처음 경험하는 '돈'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