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2년 만에 헬스장 다시 찾은 개그우먼, 전문 트레이너도 충격 받았다

운동뚱 강민경 체지방률 9.5% 감소

10kg 감량한 김민경

최근 코로나 확진 판정

출처: 유튜브 ‘맛있는 녀석들’

출처: 유튜브 ‘맛있는 녀석들’

지난 16일 맛있는 녀석들의 유튜브에 ‘오늘부터운동뚱2’ 영상이 업로드 되었다. 운동뚱인 김민경이 2년만에 양치승 관장이 운영하는 헬스장에 찾아가 맛보기 촬영에 임했다.


양치승은 “장사도 안되고.. 잘왔다”며 자연스럽게 인바디 측정을 시작했다. 김민경은 처음 ‘운동뚱’을 시작했을 때보다 체지방이 10kg이나 감량되었고 골격근량도 1.2kg이나 증량되어 양치승 관장을 놀라게 만들었다.

출처: 유튜브 ‘맛있는 녀석들’

출처: 유튜브 ‘맛있는 녀석들’

김민경은 최근 공개된 영상에서 양치승 관장이 운영하는 헬스장의 부관장으로 직접 피트니스를 지도한다. 김민경은 사전 정보 없이 갑작스러운 트레이닝 수업 소식에 당황하지만 “배운 대로 하겠다”는 각오와 함께 수업에 임했다.


김민경은 친절한 말투와 계속된 칭찬으로 회원의 운동 능력을 끌어올리며 트레이너로서의 가능성도 인정받았다. 또한 김민경은 “양치승 관장은 칭찬을 너무 안 해줘서 열받더라. 윽박지르는 건 잘못됐다. 양관장은 옛날 사람이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출처: 전미라 인스타그램

출처: 전미라 인스타그램

김민경은 운동뚱을 촬영하면서 아이스 스케이트, 족구, 펜싱 등에 도전하며 뛰어난 운동 신경으로 많은 사람들을 놀라게 만들었다.


김민경은 ‘슈퍼 DNA 피는 못 속여’. ‘골 때리는 그녀들’, ‘개승자’, ‘맛있는 녀석들’에 출연중인데 특히 ‘골 때리는 그녀들’ 개벤져스 팀에서 “우리도 물러설 곳이 없다”고 말하는 등 투지 넘치는 플레이를 보여주고 있다.

출처: 김민경 인스타그램

출처: 김민경 인스타그램

한편 김민경은 최근 자발적인 코로나19 검사 끝에 양성 판정을 받았다. OSEN의 취재 결과 김민경은 지난 21일 자발적으로 PCR 검사를 받아 다음날 확진자로 분류되었다.


김민경의 코로나19 확진 소식에 지인들의 염려와 응원이 이어지는 가운데 김민경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선물 인증샷을 올리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김민경의 확진으로 현재 출연 중인 프로그램의 진행 계획은 상의 중에 있다.

오늘의 실시간
BEST
mground
채널명
머니그라운드
소개글
처음 경험하는 '돈'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