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살 차이 남녀배우 열애설에 과거 이상형 발언 재조명됐다
안효섭·박지현 열애설 제기
안효섭 과거 이상형 발언 재조명
에드윈 |
최근 대세 배우로 떠오른 안효섭과 박지현의 열애설이 온라인상에서 급속도로 퍼져나가는 가운데, 이에 대한 진실 공방이 뜨겁게 달궈지고 있다.
지난 4월 5일 디시인사이드를 비롯한 국내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배우 안효섭과 박지현이 교제 중이라는 글이 다수 올라왔다.
allets, 안효섭 팬카페 |
누리꾼들이 이들의 만남을 추측한 근거는 다름 아닌 두 사람이 SNS에 올린 사진이었다. 올해 초 박지현과 안효섭은 각각 자신의 인스타그램과 팬카페에 새해를 맞아 떡국을 만들었다며 음식 사진을 올렸다.
그런데 문제는 두 사람이 올린 떡국과 검은색 뚝배기가 상당히 유사한 비주얼을 띠고 있었다는 사실이다. 한 누리꾼은 사진 속에 담긴 식탁 디자인 또한 같은 제품으로 보인다고 주장했다.
sbs |
누리꾼들은 그 외에도 박지현과 안효섭의 연애를 짐작게 하는 증거를 여럿 제시했다. 박지현은 과거 인스타그램에 안경을 쓰고 있는 사진을 한 장 올렸는데, 사진 속에 비친 남성이 안효섭이 아니냐는 주장이 일어난 것이다.
뿐만 아니라 안효섭은 과거 이상형을 묻는 질문에 계속해서 “연상이 좋다”, “뇌섹녀가 좋다”라는 발언을 했다. 실제로 안효섭은 1995년생인데 박지현은 1994년생으로 한 살 연상이다. 또한 박지현은 한국외대 스페인어과를 졸업해 뇌섹녀 연예인으로 꼽혀왔다.
네이트판 |
이 같은 내용을 바탕으로 일부 누리꾼들은 안효섭과 박지현 두 사람이 2017년 무렵 같은 패션 브랜드 모델로 활동하던 중 가까워졌을 것이라며 주장했다.
하지만 이 같은 주장에 대해 “근거 없는 억측”이라는 반박도 함께 나오고 있는 중이다. 지난 5일 네이트판에는 ‘안효섭 박지현 열애 반박 증거‘라는 글이 올라왔다. 이에 따르면 두 사람이 올렸던 떡국은 음식 데코레이션 자체가 전혀 다르고, 뚝배기도 색상만 같을 뿐 모양이 상이한 것으로 확인되었다.
또한 해당 글을 올린 작성자는 떡국 사진을 올린 시기 역시 안효섭은 2월 초에 올린 반면 박지현은 1월 1일 새해에 올려 시간차도 상당하다고 주장했다.
이처럼 온라인상에는 대세 배우로 떠오른 안효섭과 박지현의 교제 여부를 두고 치열한 진실여부 가리기가 이어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