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핸드폰 배경화면 때문에 열애설 터진 개그우먼 “사실은요…”

개그우먼 박나래 열애설

핸드폰 배경화면에 관심 쏠려 

이에 박나래 유쾌하게 해명 

과거 성훈, 기안84와 러브모드 보이기도 ​


​tvN 줄 서는 식당

박나래가 뜬금없는 열애설에 휩싸였다. 최근 방송된 tvN ‘줄 서는 식당’에서 박나래는 인기 먹방 유튜버 입짧은 햇님과 유민주 셰프와 같이 서울의 한 샌드위치 집을 찾았다.

tvN 줄 서는 식당

맛집인 만큼 줄은 엄청나게 길었다. 웨이팅을 하던 박나래는 행여 기다리다 브레이크 시간이 다가올까 불안한 마음에 핸드폰을 켰다.


박나래의 잠금 화면에는 한 남성의 형체가 보였다. 누리꾼들은 잠깐 사이 지나간 잠금 화면을 보고 ‘박나래 남자친군가?’, ‘김지민 다음은 박나랜가?’ 하며 잠금 화면 남성의 정체가 누군지 추측했다.


난데없는 열애설에 휘말린 박나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해명했다.

인스타그램@wooju1025

인스타그램@wooju1025

그는 “혼란을 드려 죄송합니다. 제 휴대폰 배경화면의 그분은.. 내 남자라고 하기도 뭐 하고.. 뭐랄까 자웅동체? 아가씨와 아저씨의 중간.. 아가저씨?”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시했다.


놀랍게도 사진의 주인공은 박나래 자신이었다. 코미디빅리그에서 분장 개그를 펼쳤던 박나래가 검정 고무신의 기영이변신한 사진이었다.


박나래의 해명글을 본 누리꾼들은 ‘ㅋㅋㅋㅋ해명글마저 유쾌’, ‘아가저씨 뭐야 ㅋㅋㅋㅋ’, ‘기영이로 변신한 박나래였네’ 등 웃음 가득한 댓글을 달았다.

연합뉴스

연합뉴스

앞서 박나래는 과거 성훈, 기안84와 러브모드를 이루며 열애설이 난 바 있다. 또한 지난 1월에도 비 연예인 남자친구와 교제중이라는 보도가 나왔다.


비슷한 시기 배우 이시언의 결혼식에서 부케까지 받아 이는 거의 확실시된 분위기였다. 그러나 박나래와 소속사는 사실무근이라며 밝혔다.

오늘의 실시간
BEST
mground
채널명
머니그라운드
소개글
처음 경험하는 '돈'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