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자기관리 위해 6년째 탄수화물 끊었다는 41살 배우의 최근 모습

동안 외모, 배우 이준기


41살임에도 엄청난 자기 관리


나무엑터스, SBS 어게인 마이 라이프
나무엑터스

나무엑터스


연예계 데뷔 21년 차, 올해로 41살이라는 이준기가 놀랄만한 동안 외모를 뽐냈다.


tvN <악의 꽃> 이후 SBS 새 드라마 <어게인 마이 라이프>로 복귀하는 이준기는 공개된 스틸컷에서 주름 한 점 찾을 수 없는 매끈한 피부, 리즈시절과 동일한 비주얼을 자랑해 화제를 모았다.


SBS 어게인 마이 라이프

SBS 어게인 마이 라이프


사진 속 후드티를 입고 미소 짓고 있는 이준기의 모습은 20대라고 해도 믿을 정도이다.


금방이라도 베일 것 같은 날렵한 턱 선은 물론 예리한 눈빛까지.


누리꾼들 역시 이준기의 스틸컷에 “말도 안 된다”, “데뷔한 게 엊그제 같은데”, “어떻게 저게 40대 피부냐” 등 감탄을 금치 못하고 있다.


이준기가 이토록 완벽한 비주얼을 뽐낼 수 있는 것엔 그만한 이유가 있는 법이다.


이준기 인스타그램

이준기 인스타그램


이준기의 동안 외모는 혹독한 식이요법에서 온 것이다.


그는 과거 몸 관리를 위해 탄수화물을 아예 입에 대지 않는다고 전한 바 있다. 올해로 벌써 6년째 이를 실천 중인 이준기를 위해 드라마에 함께 출연한 동료 배우 정상훈은 KBS2 <편스토랑>에서 닭과 두부를 재료로 한 볶음밥을 만들어 주기도 했다.


SBS 어게인 마이 라이프

SBS 어게인 마이 라이프


한편, 이준기는 약 1년 반 만에 안방극장에 컴백한다. 오는 4월 8일 방송 예정인 SBS 금토 드라마 <어게인 마이 라이프>에서 그는 억울하게 죽었지만 다시 살 기회로 얻어 절대 악 응징에 나선 열혈 검사 김희우 역을 맡는다.


이준기가 선보일 김희우 캐릭터는 어떤 모습이며, ‘절대 악’ 조태섭 역을 맡은 이경영과는 어떤 승부를 보여줄지,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더해진다.


오늘의 실시간
BEST
mground
채널명
머니그라운드
소개글
처음 경험하는 '돈'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