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인터넷 얼짱’으로 한 획 그었다는 일반인 여성, 이런 사람과 결혼했습니다

얼짱 출신 유튜버 유혜주

승무원 남편과 결혼 3년 만에 임신

과거 ‘얼짱시대’ 박지호와 열애하기도

유혜주 싸이월드 / instagram@r_yuhyeju

유혜주 싸이월드 / instagram@r_yuhyeju

instagram@r_yuhyeju

instagram@r_yuhyeju

지난 3일 얼짱 출신 유혜주가 자신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에 ‘하와이에서 임테기를 해봤는데’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이날 영상에는 유혜주가 남편과 하와이 여행을 즐기는 모습이 그려져 영상 중반 유혜주는 임신 테스트기를 했고 그 결과는 두 줄이 나와 임신했음을 밝혔다.


유혜주 남편은 영상에서 “혜주가 계속 복통이 있었다”고 말했고 유혜주는 “혹시나 해서 임테기를 해봤는데 두 줄이 나왔다”고 설명했다.


youtube@리쥬라이크 LIJULIKE

youtube@리쥬라이크 LIJULIKE

유혜주 남편은 “깜짝 놀랐다. 근데 (유튜브를) 찾아보니까 배란일에도 두 줄이 나올 수 있다고 해서 이틀 후에 다시 (테스트기를) 해볼 건데 저 지금 살짝 행복회로 돌리고 살짝 눈물이 나올 것 같다”고 말해 벅찬 마음을 숨기지 못했다.


유혜주는 아닐 수도 있다면서도 “(여행) 출발하기 전에 배란통이 좀 있는 것 같아서 제가 (산부인과) 병원을 갔다. 배란이 진행된 상황이고 아무 이상이 없다고 하더라”라고 설명했다.


이어 “혈액검사를 한 번 해보겠느냐 했지만 굳이 혈액검사까지는 하고 싶지 않아서 그냥 나왔다. 근데 여기 와서 약간 속이 너무 안 좋고 멀미를 많이 했다. 그냥 잔잔하게 멀미가 계속 깔려 있었다. 컨디션도 그렇게 좋은 것도 아니고”라며 입덧 증상이 있음을 밝혔다.


instagram@r_yuhyeju

instagram@r_yuhyeju

또한 유혜주는 “제 주변에서 저한테 혹시 임신했냐고 물어보는 사람들 진짜 많았다. 자기가 꿈을 꿨다더라. 태몽을 꿨다고. 내 친구가 큰 잉어 세 마리를 물에서 잡았다고 하더라”라며 “나는 기억이 없다. 근데 어제 그 꿈은 꿨다. 무지개 엄청 많은 거 보는 꿈. 그거 하와이라서 그럴 수는 있다. 내가 계속 그걸 봐서 그런 걸 수도 있다”고 전했다.


유혜주의 임신은 지난 2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여러분! 저 엄마가 됩니다”라며 초음파 사진을 공개해 사실로 밝혀졌다.


그는 이어 “(결혼 후) 몇 년 만에 이렇게 또 좋은 소식을 전하게 되어 너무 떨리고 설렌다. 이번 하와이 여행에서 돌아오기 전날 아기 천사가 찾아온 사실을 알게 되었다. 그래서 태명이 로하다”라며 임신 사실을 전해 팬들의 축하를 받았다.


코미디TV ‘얼짱시대 5’

코미디TV ‘얼짱시대 5’

instagram@r_yuhyeju

instagram@r_yuhyeju

한편 부산 레전드 얼짱이라 불리며 코미디TV ‘얼짱시대 5’에 출연해 대중적인 인기를 얻었던 유혜주는 지인에게 소개받은 승무원 남자친구와 2018년 결혼 발표 후 2019년 결혼식을 올렸다.


과거 함께 ‘얼짱시대’에 출연했던 얼짱 출신 사업가 박지호와 오랜 연인이었으나 2017년 결별을 공식화해 두 사람을 응원하던 팬들의 아쉬움을 자아냈었다.


결별 후 지인의 소개로 만난 남편 역시 근무하던 항공사에서 미남 승무원으로 유명하다고 알려졌으며 유혜주는 “결혼을 전제로 한 만남은 아니지만 만나다 보니 좋아졌다.”라며 결혼을 결심한 이유를 밝혔다.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가고 있는 유혜주 부부는 본래 운영해왔던 쇼핑몰을 꾸준히 운영하면서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와 유튜버로 활동하고 있다.


오늘의 실시간
BEST
mground
채널명
머니그라운드
소개글
처음 경험하는 '돈'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