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혼 3년 만에 재혼 임박설 돌고 있는 연예인, 상대는 이 사람입니다
방송인 김나영, 공개 연애 중
뮤지션 마이큐와 재혼 임박설 솔솔
전 남편과 이혼 3년 만에 재혼설
뉴스1, 유튜브 ‘김나영의 nofilterTV’ |
얼마 전, 뮤지션 마이큐와 달달한 열애설이 퍼졌던 연예인이 있다. 방송인 김나영이다.
김나영은 이전부터 가수이자 화가로 활동중인 마이큐의 팬임을 알려온 바 있다.
이 때문일까. 김나영의 유튜브 채널 스태프들은 김나영의 생일이자 화보촬영날 서프라이즈를 위해 마이큐를 몰래 온 손님으로 초대했다.
이후 지인에서, 연인으로 발전한 두 사람은 벌써 5개월째 사랑을 이어가고 있다. 공개적으로 열애를 인정한 두 사람은 각자의 SNS에서 서로를 향한 애정을 듬뿍 드러내는 중이다.
김나영, 마이큐 인스타그램 |
평소 패셔니스타로 알려진 두 사람은 인스타그램에 센스 있는 커플룩을 올리는가 하면, 데이트를 한 사진 등을 올리고 있다. 또한 최근에는 김나영이 아이들과 마이큐와 함께 캠핑 여행을 간 게시물을 업로드 하면서 일각에서는 재혼설 또한 제기 되고 있다.
앞서, 김나영은 지난 2018년 11월, 200억을 횡령해 구속된 전남편과 이혼했다. 이유도 없이, 남편의 잘못으로 이혼을 선택할 수밖에 없던 김나영에게 대중들은 안타까운 마음을 전했다. 이랬던 김나영이 이혼 3년만에 새로운 사랑을 시작한 것이다.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
마이큐와 열애 후 웃음 가득한 일상이 더욱 많아진 것같은 김나영을 향해 누리꾼들은 ‘행복해보이셔서 덩달아 좋아요’, ‘언니 늘 응원할게요!’, ‘자꾸 자꾸 더 이뻐지고 젊어지는 듯’ 등의 칭찬과 응원의 메시지를 남기고 있다.
한편, 김나영은 최근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해 솔직한 입담과 예능감을 뽐냈다.
일괄 출처: 김나영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