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 친했어?’ 권상우·손태영 부부가 공개한 의외의(?) 절친
개그맨 김영철 인스타그램 사진
권상우, 손태영 부부와 만남
최근 뉴욕에서 한국으로 돌아와
출처 : Instagram@luxekim |
출처 : Instagram@sontaeyoung_official |
최근 손태영이 인스타그램을 통해 남편 권상우, 개그맨 김영철과 함께한 일상을 공유했다. 손태영은 “집이 가까우니 번개! 급만남,급 헤어짐. 다들 차를 마시니 차분해진다…😉”글과 함께 세 사람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세 사람은 티타임을 즐기며 미소를 띠고 있었다.
김영철 역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권상우, 손태영 부부와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김영철은 케이크를 들고 촛불을 부는 사진을 공개하며 “손태영이 준비한.. 미국에서 온 귀국기념회였으나 준비한 케익과 6.23 초로인해서 또 이렇게 되었어요. ㅎㅎㅎ”라는 글을 올렸다.
세 사람의 만남을 통해 권상우, 손태영 부부가 뉴욕에서 한국으로 돌아왔음을 알 수 있었다.
출처 : Instagram@luxekim |
김영철은 ‘김영철의 파워FM’에서 권상우, 손태영 부부와의 만남을 공개하며 “어제 권상우 씨랑 손태영 씨를 만나 티를 마셨는데 계산할 때 서로 내겠다고 싸우다가 결국 제가 냈다. 권상우 씨가 그러더라. 저 형 다음에 만나면 저녁에 와인 마신단 말이야라고. 어제 제가 머리를 잘 썼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세 사람의 만남에 누리꾼들은 ‘영철님과 아름다운 부부님과 함께하는 컷 항상 포근하고 따뜻해요🌸🥰🌸’,’와~~철업디네요😍이웃사촌이신가봐요 태영님❤️’, ‘오함마!! 누구신가 했더니 권상우, 손태영 부부셨네 ㄷㄷ 영철이형 인싸력 아~~주 칭찬해~~ 🤣❤️👏’, ‘오오~인맥왕!! 옆자리 허전하셨겠네요…ㅠ’ 등의 반응을 보였다.
출처 : 김영철의 파워FM |
세사람은 오래전부터 만남을 통해 친분을 드러냈다. 권상우와 김영철은 연예계 대표적인 절친한 사이로도 유명하다. 김영철은 방송 중 권상우를 언급하며 “깜짝 놀랐다. 나보다 더 말 많은 사람이다”라고 말하기도 했다.
김영철과 권상우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만남을 공개해왔다.
김영철은 권상우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의외로 안 믿기겠지만 상우가 맨날 나 보자고 해!! ㅋㅋ 날짜 다 안 돼서 주로 일요일 날 만나줘 내가 억지로 ㅋㅋㅋㅋㅋㅋ”라고 너스레를 떠는 등 우정을 드러냈다.
권상우는 김영철의 라디오에 종종 출연하기도 해 절친과의 입담을 과시하기도 했다. 그는 JTBC 예능프로그램 ‘아는 형님’에 출연해 “살면서 내 밥값을 계산해 준 지인은 오직 두 명이다. 정우성과 김영철”이라고 말한 바 있다.
출처 : Instagram@sontaeyoung_official |
출처 : Instagram@sontaeyoung_official |
한편 권상우, 손태영 부부는 SNS를 통해 아이들과 함께 미국 뉴욕에서 거주 중인 일상을 공개해왔다. 특히 손태영이 공개한 부부의 럭셔리한 집 사진은 큰 화제가 되기도 했다.
부부의 집은 2층 규모로 이루어졌으며 넓은 마당을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부부의 미국 집은 대리석 식탁과 벽난로 등 호텔과 같은 모습으로 꾸며져 있었다.
부부는 미국 동부 뉴저지 주의 데마레스트에 집을 구매한 것으로 알려졌다.
손태영과 권상우는 결혼 15년 차임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다정한 모습으로 화제가 되기도 했다.
최근 손태영은 권상우가 한국으로 돌아가기 전 남긴 손편지를 공개했다. 편지에는 “혼자 있으니까 좋을 거 같지? 차라리 빨리 촬영하고 싶다. 담주부터 시작이니 다행이지. 보고싶다. 너두 리호두 룩희두 사랑해”라는 말을 적혀 있었다.
권상우와 손태영은 지난 2008년에 결혼식을 올렸다. 두 사람은 교제한 지 6개월 만에 결혼 사실을 알려 화제가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