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핫이슈]by 머니그라운드

유깻잎 공개 열애 소식에 전 시아버지가 이 악물고 한마디 날렸다

최고기, 유깻잎 전 부부


유깻잎 중학교 동창과 공개 열애중


이에 전 시아버지 타박성 멘트 날려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
최고기 인스타그램

최고기 인스타그램


지난해 방송됐던 ‘우리 이혼했어요’, 시즌1에서는 유튜버 최고기유깻잎이 출연해 더욱 화제를 모았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최근 ‘우리 이혼했어요 시즌2’가 방송되고 있다.


지난 22일 ‘우리 이혼했어요 시즌2’에는 최고기와 유깻잎이 게스트로 출연해 시청자들에게 반가움을 안겼다.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 2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 2


이날 방송에서 유깻잎은 딸 솔잎이의 방을 꾸며주기 위해 최고기의 집을 방문했다. 하지만 예상치 못하게 전 시아버지를 만나게 됐다.


어색함이 느껴지긴 했지만 유깻잎은 편하게 인사를 건넸다. 최고기의 아버지 또한 “오래 살다 보니 또 보게 된다”며 농담을 던져 지난 시즌보다는 좀 더 부드러운 분위기가 만들어졌다.


최고기의 아버지는 현재 일반인 남자친구와 공개 열애 중인 유깻잎에게 “요즘 살긴 어떠냐? 깨가 쏟아지냐”며 근황을 물었다.


유튜브 유깻잎

유튜브 유깻잎


전 시아버지의 돌직구에 잠시 당황한 표정을 보인 유깻잎은 “조신하게 있다”며 대답했다.


말을 듣던 최고기의 아버지는 유깻잎에게 (이혼한 걸) 나름 반성할 때도 있냐며 넌지시 물은 뒤 “반성이 쌓이면 기적이 올 수도 있다”라는 말로 둘의 재결합을 내심 바라는 마음을 드러냈다.


앞서 유깻잎은 지난해 12월 중학교 동창인 친구와 열애 중임을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적으로 밝힌 바 있으며 누리꾼들은 진심으로 축하해 줬다.


채널A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

채널A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


한편 최고기와 유깻잎은 2015년 결혼했다. 사랑하는 마음에 결혼한 것도 있었지만 당시 유깻잎의 뱃속엔 솔잎이가 있었기에 결혼을 할 수밖에 없는 상황이었다.


최근 채널A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에 출연한 최고기와 유깻잎은 “아이가 없었어도 결혼했을 것이냐?”라고 묻는 오은영 박사의 질문에 둘 다 “그렇지 않았을 것”이라고 대답했다.


현재 두 사람 사이에서 낳은 딸 솔잎이는 최고기가 주양육자로 키우고 있으며 유깻잎은 종종 최고기의 집에 놀러와 솔잎이를 보고 간다고 전했다.


오늘의 실시간
BEST
mground
채널명
머니그라운드
소개글
처음 경험하는 '돈'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