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언니 과거까지 사랑해”… 당황스러운(?) 케이크 인증한 여자 래퍼
래퍼 자이언트핑크가 자신의 과거 사진이 새겨진 생일 케이크를 받고 당황스러워 했다.
5월 1일 자이언트핑크는 개인 인스타그램에 “얘들아 고맙긴한데…”라는 멘트와 함께 생일 케이크를 공개했다.
핑크색 케이크에는 ‘최강 미녀’라는 글귀와 중학교 시절 자이언트핑크 사진이 새겨져 있었다. 또한 아래에는 ‘울 언니 과거까지 사랑해 생일 축하해’라고 적혀있다.
출처: instagram@giantpink |
당황스러운 과거 사진 케이크에 자이언트 핑크는 앞을 노려보는 셀카를 함께 게시하기도 했다. 이어 지인들로부터 축하 받고 있는 모습을 올리며 감사함을 표현했다.
자이언트핑크의 중학교 졸업사진은 래퍼 스윙스 닮은꼴로 유명해진 바 있다. 따라서 공개된 생일 케이크에 많은 네티즌들이 웃음을 감추지 못했다.
한 네티즌은 “정말 죄송한데요 첫 번째 사진 스윙스인줄 알았어요 팬이에요 사랑합니다. 언니 행복하세요”라고 댓글을 달자 자이언트핑크는 물음표를 지어 보였다.
출처: instagram@giantpink |
한편 자이언트 핑크는 쇼미더머니와 언프리티 랩스타에 출연하며 자신의 이름을 알렸다. 랩네임 자이언트핑크는 ‘포부가 큰 여성’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지만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최악의 랩네임으로 꼽히기도 했다.
랩 활동 초창기에 사이먼 도미닉으로부터 랩 스킬은 별로지만 타고난 목소리는 좋다는 말을 듣고 래퍼의 꿈을 포기하지 않고 이어갈 수 있었다고 밝혔다.
출처: instagram@giantpink |
2020년 11년 한 살 연하의 요식업 사업가와 4년 열애 끝에 결혼식을 올렸다. 남편과 ‘애로부부’,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 출연하며 행복한 신혼 생활을 자랑하기도 했다.
2022년 3월 16일에는 태명이 ‘분홍이’이었던 아들을 출산했으며 몸과 애기의 상태를 고려하여 제왕절개로 진행했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