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모보다 재력으로 더 유명하다는 ‘김기방 아내’ 사업 규모
그라운드 플랜 부대표 맡고 있는 김희경
배우 김기방 아내로도 알려져 있어
김기방 인스타그램 |
옷 잘 입는 배우로 잘 알려져 있는 배우 김기방. 지난 2019년 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한 김기방은 사업을 하고 있는 아내 덕분에 1년 이상 드라마 출연을 하지 않아도 여유 있는 생활이 가능하다고 전했는데, 아내 김희경이 운영하는 사업체는 어떤 곳일까?
김기방의 아내는 그라운드 플랜이라는 뷰티 브랜드에서 부대표를 맡고 있는 김희경이다. 과거 ‘바가지머리’라는 쇼핑몰에서 메인 모델로 활동하기도 했는데, 이후 20-30대 여성들을 타깃으로 한 자연주의 화장품을 판매하는 그라운드 플랜을 시작해 월 매출 10억 원을 기록하며 큰 성공을 거뒀다.
제니스 뉴스 |
2018년에는 한국뿐 아니라 미국 시장에도 진출하며 회사 규모를 확장하고 있는데, 그라운드 플랜은 “미국 바니스 뉴욕, 매디슨을 시작으로 성공적으로 미국 진출을 마쳤다”라고 발표했다.
최근에는 김희경에게 1억 원대의 고급 외제차를 선물 받아 화제가 되기도 했다. 김희경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남편에게 새해맞이 통 큰 선물 하나사줬다”라며 “여보의 머릿속엔 온통 가족의 안전과 평화를 위함이라 생각할게”라는 글을 남겼다.
김희경 인스타그램 |
한편, 배우 김기방과 김희경은 1년 반의 열애 끝에 결혼식을 올렸다. 과거 김기방은 한 프로그램에서 김희경과의 열애 사실을 공개하며 “여자친구와 사귄 지 1년이다. 그녀와 미래까지 생각하고 있다”라고 전한 바 있다.
다양한 방송에서 김기방은 아내 김희경에 대한 애정을 표현했다. 과거 ‘라디오 스타’에서는 “만난 지 삼 일 만에 고백하고 결혼했다”라며 “내가 이 사람과 살고 있다고 생각하면 늘 설렌다”라고 밝혔다.
김희경 인스타그램 |
2017년 9월 결혼식을 올린 두 사람은 2020년 12월 득남하며 한 아이의 부모가 됐다. 이후 김기방과 김희정의 SNS에는 아들과 함께 한 일상이 자주 업로드되는데, 태어난 지 7개월 만에 혼자 앉게 된 아들에게 “조금 빨라도 조금 느려도 결국에는 다 만날 테니 모든 순간을 즐깁시다”라는 글을 남기기도 했다.
두 사람의 이야기를 접한 누리꾼들은 “김기방 아내분이 진짜 미인이시네” “인스타그램에서 사진 볼 때마다 행복해 보이더라” “아내분이 엄청 능력자구나”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