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여자친구 있나?” 콩고왕자 조나단 갑작스럽게 결혼 발표한 이유는요

출처: instagram@yjonathanta

콩고 왕자 조나단(22)이 예능 방송에서 깜짝 결혼 계획을 발표해 많은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다.


3일 KBS 2TV 예능프로그램 ‘新가족관계증명서 갓파더‘(이하 ‘갓파더’)에서 김숙과 조나단이 결혼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었다.


김숙은 운전을 하다 조나단에게 결혼에 대해 생각이 있는지 묻자 조나단은 3년 안에 결혼하고 싶다며 자신의 생각을 내비쳤다.


출처: KBS2 ‘갓파더’

출처: KBS2 ‘갓파더’


이어 조나단은 “이제 (결혼) 준비를 해야 된다”고 언급하자 김숙은 크게 놀라는 모습을 보였다.


특히 조나단은 색다른 결혼식을 보내고 싶다고 밝히자 김숙은 결혼하게 되면 전통 혼례로 진행할 생각은 없는지 물어봤다.


이에 솔깃해하며 조나단은 자신의 결혼식을 전통혼례로 치르고 싶다고 말해 화제를 모았다.


출처: KBS2 ‘갓파더’

출처: KBS2 ‘갓파더’


조나단은 이윽고 20대 중후반에 결혼식을 올리겠다고 말하자 김숙은 “여자친구가 있나?”라고 질문하는 모습을 보였다.


해당 예고편 영상에서 김숙과 조나단은 심상치 않은 케미를 보여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은다.


이들이 출연하는 ‘갓파더’는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 40분에 방송되는 프로그램으로 현실에서 보여줄 수 없었던 가족 간의 ‘찐 마음’을 새롭게 만난 부자와 모녀 그리고 모자를 통해 알아가는 초밀착 관찰 예능이다.


출처: KBS CoolFM ‘박명수의 라디오쇼’

출처: KBS CoolFM ‘박명수의 라디오쇼’


한편 조나단은 과거 라디오 방송에서 여자친구와의 이별을 고백한 바 있다.


지난 1월 방송된 KBS Cool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서 박명수가 조나단에게 여자친구가 있었던 적 있냐고 묻자 “있었는데 헤어진 지 좀 됐다”며 다소 머뭇거리는 모습이 포착되었다.


이어 “왜 헤어진 지 모르겠다. 내가 감아치기로 차였다. 축구의 한 방식인데 돌아서 차였다”고 전해 청취자들에게 웃픈 에피소드를 전했다.


출처: KBS1 ‘인간극장’

출처: KBS1 ‘인간극장’


조나단은 과거 KBS ‘인간극장’에 가족과 함께 출연해 ‘콩고왕자 조나단’이라는 별명으로 사람들로부터 얼굴을 알려왔다.


이에 조나단은 콩고왕자로 알려진 것에 대해 KBS JOY ‘국민영수증’ 출연 당시 “혈통만 왕자고 재산은 없다”고 밝힌 바 있다.


인간극장 이후로 조나단은 2019년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한국인보다 더 한국인스러운 입담으로 주목받아오다 현재 유튜버로 활동해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오늘의 실시간
BEST
mground
채널명
머니그라운드
소개글
처음 경험하는 '돈'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