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배우들과의 열애설로 난리났던 김종국, ‘공개 연애’에 대해 이렇게 이야기했다
가수 출신 방송인 김종국
‘공개 연애할 생각 있나’란 질문받아
“결혼 날짜 잡고 공개할 것”이라 밝혀
SBS ‘런닝맨’ / Instagram@bebee.w |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 |
27일 방송 예정인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에는 방송인 홍석천과 개그우먼 김지민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MC 송은이가 게스트에 대해 “화제의 중심에 있는 사람이다”라고 소개하자마자 김지민이 “제가 할게요”라고 외치며 등장해 진행자들은 김준호와의 동반 출연에 관심을 모았으나 홍석천이 춤을 추며 등장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김지민과 개그맨 선배 김준호의 공개 연애가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김준호와 함께 SBS ‘미운우리새끼’에 출연 중인 MC 김종국에게도 자연스럽게 질문이 이어졌다.
김종국은 ‘연애하면 공개적으로 알릴 것인가’에 대한 질문에 “저는 안 알릴 거다”라며 “결혼할 날짜를 잡고 나서 얘기할 거다”라고 밝혀 공개 연애를 하지 않겠다는 소신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instagram@my_songjihyo |
2018년 KBS2 ‘연예가중계’에 출연한 김종국은 “여자친구 있을 때도 없다고 하고 없을 때도 없다고 한다”라고 말했으며 같은 해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해 “마지막 연애를 물으면 항상 2년 전이라고 답한다. 연애하고 있어도 늘 마지막 연애가 2년 전”이라며 이 방송에서도 역시 “결혼이 약속된 후 밝히겠다”라고 전했다.
김종국은 스캔들 하나 없는 깔끔한 사생활로 유명한 연예인으로 SBS ‘런닝맨’에 함께 출연하는 멤버들은 “디스패치가 쫓아다녔다가 패턴이 집, 헬스장, 스케줄 무한 반복이라 포기했다”라며 그의 사생활에 빈틈이 없음을 인정했다.
런닝맨 멤버들은 “김종국에게 전화 걸면 ‘운동하러 가고 있어’, ‘운동하고 있어’, ‘운동 끝나서 집 가고 있어’ 세 가지 답변만 한다”라고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youtube@윤은혜의 은혜로그in |
오랜 방송 생활에도 스캔들 하나 없는 김종국은 방송의 러브라인 컨셉트가 아니면 연애나 결혼에 관한 기사가 나오지 않는 상황이며 ‘런닝맨’에 함께 출연하는 송지효와 유튜브를 통해 집으로 초대하는 등 의심하게 만드는 행동을 보여 팬들은 그의 의중을 더욱 궁금해하고 있다.
송지효와 러브라인을 보이기 전 그의 대표적인 스캔들 상대는 윤은혜였으며 그 역시 SBS ‘X맨을 찾아라’를 통해 러브라인을 형성했던 사이다.
당시 신문 1면에 윤은혜와의 열애설을 장식하기도 했던 그는 열애설을 부인했으나 오랜 공백 후 복귀한 윤은혜가 유튜브를 통해 “과거 남자친구가 보낸 문자를 매일 다 적어서 줬다”라고 밝힌 것이 화제가 됐다.
김종국이 ‘미운우리새끼’에서 “여자친구가 매일매일 적어서 편지를 줬다”라고 공개한 편지의 당사자가 윤은혜 아니냐는 의혹이 번지면서 윤은혜는 영상을 지우고 유튜브 활동을 잠시 중단했었다.
SBS ‘미운우리새끼’ |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 |
한편 윤은혜와의 스캔들이 재조명되면서 민경훈이 “왜 아니라는 이야기를 안 하냐”라고 말하자 김종국은 “이거에 관해서 얘기하면 방송에서 쓰게 된다”라며 “나는 열애설 나오면 ‘가만히 있어’하고 넘어간다”라고 답했다.
그는 “가만히 먼 산보면 된다. 반복되다 보면 언젠간 끝나겠지. 상대 중 누구 하나 빨리 결혼하면 끝난다”라고 하면서도 “왜 (결혼) 안 하는지 모르겠네”라고 심경을 토로했다.
이에 정형돈은 “이러면 또 기사 난다. ‘김종국 윤은혜 못 잊어 죽겠네’라고 기사 난다”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