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더붑보다 더 심하다’는 걸그룹 멤버의 파격적인 패션 수준
독보적 섹시퀸 마마무 화사
관능적인 누드톤 드레스 착용
글래머러스한 몸매 화제
온라인 커뮤니티, instagram@_mariahwasa |
instagram@_mariahwasa |
마마무 화사가 글래머러스한 몸매가 적나라하게 드러나는 파격 패션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최근 화사는 인스타그램에 “여름의 끝”이라는 멘트와 함께 누드 톤의 드레스를 입은 사진을 게재했다.
언뜻 보면 그냥 몸의 일부처럼 보이는 드레스는 묘한 섹시함과 관능미를 자아낸다. 화사는 가느다란 팔과 다리를 쭉 뻗는 포즈로 글래머러스한 몸매와 S라인을 드러냈다. 특히 가슴과 배 부분은 시스루 디자인으로 되어있어 더욱 놀라움을 자아낸다.
온라인 커뮤니티 |
앞서 화사의 몸매는 해외 커뮤니티에서 한 차례 화제가 된 바 있다.
해외 누리꾼들은 화사의 무대 영상을 보면서 “이름이 뭐야? 너무 아름답다”, “저 여자만 뚫어져라 봤다”, “몸매 끝내준다”, “여신님”, “한국의 마릴린 먼로 같다”, “K-POP에서 가장 섹시한 존재인 것 같다” 등 극찬의 댓글을 남겼다.
화사는 이러한 명품 몸매 관리 비결에 대해 공개한 바 있다.
2019년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출연한 화사는 ‘먹방 여신’이라는 타이틀답게 이날도 복스럽게 먹는 먹방을 선보였다. 당시 컴백을 앞둔 마마무였기에 MC들은 화사에게 “몸매 관리 안 해도 괜찮냐”며 걱정하면서 물었다.
이에 화사는 “따로 관리하지 않는다. 그냥 먹는다”며 타고난 몸매임을 증명했다. 평소 몸매에 그렇게 신경 쓰지 않는 것으로 판명 난 화사지만 그럼에도 굳이 관리를 한다면 “마음고생, 부담 다이어트를 한다”며 “활동을 앞두고 여러 가지 스트레스를 받고 부담이 생겨서 다이어트를 한다”고 밝혔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아니 다이어트를 안 하는데 저런 몸매가 나올 수 있다고?”, “해외 팬들이 환장할 것 같은 몸매 인정”, “진짜 미쳤다”, “한국에서 나올 수 없는 몸매” 등의 반응을 보였다.
RBW |
한편 화사는 2014년 걸그룹 마마무로 데뷔했다. 올해로 데뷔 8년 차가 된 화사는 마마무 활동하기 전부터 뛰어난 실력으로 가요계에서 유명했던 인물이다. 여러 가수에게 피처링 제안받았을 정도이다.
실제로 화사는 연습생이자 고등학생이던 시절 솔비-오뚜기(Club House ver), 팬텀-손톱, 스탠딩 에그-넌 이별 난 아직(박신혜 ver)의 랩을 피처링했다.
데뷔 초만 해도 아이돌에게서는 볼 수 없는 독특한 비주얼 때문에 악플 세례를 많이 받기도 했지만 타고난 실력, 털털한 성격으로 현재는 대중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가수 중 한 명이다.
MBC ‘나 혼자 산다’ |
Somebody! MV |
특별히 화사의 숨겨졌던 매력은 MBC ‘나 혼자 산다‘에서 가장 잘 보여졌다. 홀로 곱창집에 들어가 야무지게 먹는 모습을 보여준 화사는 전국에 곱창 붐을 일으켰다. 이후에도 계속되는 화사의 먹방은 엄청난 화제를 모았고 실시간 검색어 1위 차지에 제품을 완판시켰다.
이 덕에 ‘화사 효과‘라는 말이 생길 정도로 화사의 파급력과 영향력은 어마어마했다. 가수로서 본업을 완벽하게 해내는 것은 물론 예능과 광고까지 사로잡은 화사. 앞으로도 그가 보여줄 새로운 음악 세계와 먹방에 대중의 기대감이 더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