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우파 멤버 다녀가고 인기 폭발이라는 한강뷰 스팟 5
서울 한강뷰 카페
더바지라운지
괴르츠·살롱드에일리
메종한남·르돌치
<스트릿 우먼 파이터>는 큰 화제가 되며 여전한 인기를 보이고 있는데요. 개성 넘치는 스우파 멤버들은 큰 관심을 받고 있죠. 오늘은 스우파 멤버들이 다녀간 장소와 함께 서울에서 한강뷰를 감상할 수 있는 장소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과연 어떤 곳일지 함께 살펴보도록 하죠.
더바지 라운지
이 쯤에서, 여행지가 더 궁금해졌다면?!
호텔 예약은 호텔스컴바인에서!
스우파 멤버들이 방문한 더바지 라운지는 여의도에 위치한 곳으로 서울 최대 규모의 요트 선착장에 위치했습니다. 2층, 3층 루프탑 어디에서든 한강 뷰와 국회의사당 뷰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낮에도 아름답지만 밤이 되면 화려한 조명 덕분에 더욱 아름다운 서울의 풍경을 자랑하는데요. 일몰 시간에 맞춰 방문하면 노을부터 야경까지 감상할 수 있죠.
괴르츠
출처 : 괴르츠 네이버 지도 |
상수동에 위치한 괴르츠는 1991년에 문을 연 곳으로 여전히 사랑받는 한강 뷰 레스토랑입니다. 한강을 한눈에 담을 수 있는 전망 덕분에 로맨틱한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데이트 코스로도 유명한데요. 특히 아경을 감상하기 좋은 곳이죠. 괴르츠에서는 스테이크, 파스타 등의 이탈리안 요리와 함께 다양한 종류의 와인을 즐길 수 있습니다.
메종한남
출처 : 메종한남 인스타그램 |
한남동에 유엔빌리지에 위치한 메종한남은 야외 테라스 좌석에서 한강뷰를 감상할 수 있는 레스토랑입니다. 구 이태리대사관저를 리모델링하여 한강을 한눈에 담을 수 있는 공간으로 재탄생했는데요. 한강 뷰와 함께 럭셔리한 분위기가 어우러지는 곳이죠. 메종한남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이탈리안 요리를 맛볼 수 있습니다. 현재 메종한남에서는 화려한 크리스마스 장식이 한창이죠.
살롱드애일리
출처 : 살롱드애일리 네이버 지도 |
잠원한강공원에 위치한 살롱드애일리는 오픈과 동시에 큰 화제가 된 장소입니다. 한강의 낮과 밤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한강뷰 레스토랑인데요. 다양한 브런치와 식사 메뉴는 물론 소믈리에가 추천하는 100여 종의 와인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대표적인 메뉴로는 프렌치토스트, 오리콩피, 이베리코 뼈등심, 파스타 등이 있죠.
르돌치1946
출처 : 르돌치1946 인스타그램 |
르돌치1946 상수점은 한강 바로 앞에 자리한 전망 좋은 카페입니다. 서강대교와 여의도가 보이는 한강의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데요. 르돌치1946에서는 이탈리아 정통 티라미수가 맛있기로 유명합니다. 방문객들은 ‘인생 티라미수 맛집 찾았다’, ‘아메리카노 만 원이지만 한강 뷰가 정말 좋아요’, ‘시원한 한강뷰 보고 싶다면 한 번쯤 와볼만한 곳’등의 후기를 남겼습니다.
여행 계획의 시작! 호텔스컴바인에서
전 세계 최저가 숙소를 비교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