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손예진과 신혼집?’ 현빈이 구매한 펜트하우스의 실가격

[MONEYGROUND디지털뉴스팀]현빈이 최근 경기도 구리시에 새 집을 마련했다. 현빈이 손예진과의 열애를 인정한 만큼 ‘신혼집’아니냐는 의혹이 제기되었다. 현빈은 사실무근이라고 응답했다. 그러나 현빈의 집을 본 네티즌들은 신혼집이라는데 무게를 두는 눈치다. 왜 네티즌은 현빈의 새 집을 ‘신혼집’이라 생각하는 걸까. 실제 그의 집을 조금 더 알아본다.


손예진과 열애 중인 현빈


48억 호화 빌라 매입해


지난 2020년 6월, 현빈이 경기도 구리 아치울마을 소재 신축 빌라 워커힐 포도빌 1개 호실을 계약했다. 다만 소유권 이전은 반년이 지난 2021년 1월 완료됐다. 일부 매체는 최근 현빈은 이사를 마치고 입주했다고 보도했다. 다만 실거주 사실은 확인되지 않았다.현빈이 매입한 워커힐 포도빌은 아치울 마을에 위치해 있다. 아치울 마을은 아차산 중턱까지 이어진 마을로 한강을 조망할 수 있는 배산임수 지역이다. 한강 조망이 좋고 강남 접근성이 뛰어나 연예인 및 유명 인사가 모여사는 곳으로도 유명하다. 출근시간에도 자차로 30분이면 강남에 도착할 수 있다. 대중교통이 불편하다는 것 또한 유명인들에게는 높은 점수를 받았다.


현빈은 워커힐 포도빌 중에서도 펜트하우스를 48억 원에 매입했다. 워커힐 포도빌은 2019년 5월 준공된 신축 건물로 전체 1개동 7세대로 구성되어 있다. 현빈이 매입한 펜트하우스는 1세대가 한 개 층을 모두 사용하며 전용 루프탑 정원을 갖추고 있다. 주차는 세대당 3대로 발레파킹이 지원된다. 1층에서는 음료와 와인을 무료로 즐길 수 있으며 입주자는 단지 내 공원에 배치된 글램핑 시설을 활용할 수 있다. 2년마다 인테리어 무상 리뉴얼이 가능하고 AS 요청 시 2시간 내 출동 서비스를 제공해 편의성을 높였다.


전용면적 242.45㎡


독점 사용 가능한 옥상 정원


펜트하우스는전용면적242.45㎡으로방 4개, 욕실 4개로 구성되어 있다. 고급 빌라인 만큼 층고 또한 일반 빌라보다 높다. 층고가 높은 만큼 자동 블라인드를 지원한다. 신발장은 입구 양쪽에 배치되어 있으며 1개 신발장은 유리 문으로 조명이 설치되어 있어 일부 신발을 전시할 수 있다.거실은 창이 탁 트인 개방적인 공간과 창 없이 안락하게 구성된 공간으로 나눠 구성됐다.


방마다 시스템 에어컨이 설치되어 있으며 마스터룸에는 이탈리아 명품 가구 몰테니앤씨로 구성된 드레스룸과 전용 화장실이 제공된다.금고를 설치할 별도의 시크릿룸이 제공되는 것도 특징이다.화장실은 세면대를 중심으로 좌우로 나뉘며 좌측에는 외부 조망이 가능한 욕조가, 우측에는 샤워실과 양변기가 위치해있다. 이탈리아 욕실 전문 브랜드 제시가 시공했다.


주방은 독일 럭셔리 주방기구 브랜드 포켄폴이 시공했다. 가전은 미국 럭셔리 브랜드 데이코의 빌트인 가전이 사용되었으며 주방기기는 독일 명품 밀레로 풀 세팅되었다. 주방 가구는 손잡이를 없애고 손끝 터치만으로 열고 닫을 수 있도록 제작됐다. 마스터룸과 서브 룸 사이에 위치한 중앙정원에는 약 120평의 옥상정원과 연결된 전용 원형 계단이 설치되어 있다.


배우 오연서도 거주 중


신혼집 될 가능성도


한 네티즌은 “펜트하우스가 현빈 혼자 살기엔 너무 크다”라며 손예진과의 동거 가능성을 제시했다. 실제로 현빈보다 앞서 입주한 오연서는179.33㎡매물을 24억 3000만 원에 매입해 거주하고 있다. 현빈 바로 아랫집이다. 동네 주민에게서 오연서 목격담은 심심찮게 찾아 들을 수 있었다.


반면 현빈을 목격한 사람은 아직 나타나지 않았다.현빈 소속사 측은 손예진과의 신혼집은 사실이 아니라고 대응했다. 실제로 현빈이 계약한 건 앞서 언급했듯 6월이다. 손예진과 연인이 되기 전에 계약을 한 것으로 소위 ‘썸’을 타는 상황에서 신혼집을 계약했다 보기는 어렵다. 다만 네티즌들은 두 사람이 결혼할 나이인 만큼 ‘신혼집’이 될 가능성을 열어두고 있다.


2021.02.03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오늘의 실시간
BEST
mground
채널명
머니그라운드
소개글
처음 경험하는 '돈'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