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사생활 논란 터진 배우 남편의 아내, 이런 사진 공개했다

가정의학과 의사 민혜연

플라잉 요가 스냅사진 공개

민혜연 인스타그램

민혜연 인스타그램

민혜연 인스타그램

배우 주진모의 아내이자, 미녀 의사로 알려진 민혜연이 인스타그램에 올린 사진이 눈길을 끈다.


최근 민혜연은 SNS에 “플라잉 요가 스냅사진 보정본이 나왔어요!!! 사실 제기준?! 또는 남편 기준 나름 파격적인 의상들이 좀 있어서… 보정본 전부를 공개할 수는 없을 것 같고… (오빠한테 혼날듯ㅠㅠ) 요 정도 사진은 올려도 괜찮지 않을까요? ^-^;” 라는 글과 함께 사진 2장을 공개했다.

TV조선 ‘다큐스페셜’

TV조선 ‘다큐스페셜’

많은 이들의 건강 지도사로 활약하고 있는 만큼, 민혜연 또한 운동으로 꾸준히 자신의 몸을 관리 하는 듯 했다.


사진 속 민혜연은 해먹을 이용한 고난도의 요가 동작을 너무도 쉽게 선보인 모습이다. 그의 남다른 유연성과 S라인 몸매가 돋보인다.

김현욱 인스타그램, 온라인 커뮤니티

김현욱 인스타그램, 온라인 커뮤니티

앞서 민혜연은 지난 2019년 배우 주진모와 결혼했다. 두 사람은 천생연분처럼 닮은 외모를 하고 있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그러나 결혼한 지 불과 7-8개월 만에 주진모의 문자 해킹 사건으로 사생활 논란이 터지면서 전국민의 비난을 받았다. 장동건과 주고받은 유포된 문자 내용에는 연예인 지망생, 모델, 미스코리아 등의 젊은 여성들과의 만남을 서로 주선하고 성매매를 한 것으로 추정되는 내용이 담겨있었다.

유튜브 ‘의사 혜연’

유튜브 ‘의사 혜연’

당시 사건을 접한 누리꾼들은 ‘둘이 이혼하는 거 아니냐’, ‘결혼한 지 얼마나 됐다고’, ‘아내가 불쌍하다’ 등의 댓글을 남겼었다. 하지만 두 사람은 별 탈 없이 넘어갔고, 민혜연은 SNS에 종종 남편을 언급하는 소소한 애정 표현을 하고 있다.


한편, 가정의학과 의사 민혜연은 현재 ‘청담에스민의원’의 대표 원장으로 일하고 있으며, 각종 건강 프로그램 및 유튜브 ‘의사 혜연’에 출연하고 있다.

오늘의 실시간
BEST
mground
채널명
머니그라운드
소개글
처음 경험하는 '돈'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