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율 무슨 일?’ 누리꾼 입 떡 벌어지게 만든 157cm 여가수의 실물
(여자)아이들 전소연
157cm에도 완벽한 비율 자랑
걸그룹 (여자)아이들의 리더로 활약하고 있는 가수 전소연이 파격적인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지난 21일 전소연은 인스타그램에 화보 촬영으로 보이는 현장 사진 몇 장을 업로드했다. 그는 브라톱과 짧은 쇼츠 팬츠 위에 재킷을 걸치는 것으로 멋스러움을 연출했다.
157cm의 작은 키에도 불구하고 전소연은 모델 같은 8등신 비율을 자랑해 누리꾼들을 놀라게 만들었다.
사진 속에서 그는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과 당당한 포즈를 선보이는 것으로 자신만의 섹시미와 고혹미도 함께 보여줬다.
큐브엔터테인먼트 |
최근 전소연이 속한 (여자)아이들은 지난 14일 첫 번째 정규 앨범을 발매했다.
약 1년 2개월 만에 컴백한 아이들의 ‘I Never Die’는 (여자)아이들에게 주어진 것뿐만 아니라 세상의 모든 편견에 대한 그들의 감정과 생각들을 고스란히 담아낸 앨범이다.
큐브엔터테인먼트, 온라인 커뮤니티 |
학폭 논란으로 그룹에서 수진이 탈퇴하는 큰 위기를 겪었음에도 전소연은 리더답게 멤버들을 잘 북돋아줬다. 그는 “이번 앨범이 마지막 기회이다. 여기서 다시 일어서지 않으면 안 된다. 그래서 앨범 제목도 ‘I Never Die’라고 지었다”라고 밝힌 바 있다.
전소연의 마음이 대중에게도 통한 것일까. 실제로 (여자)아이들은 이번 앨범으로 멜론 차트 1위, 음원, 음반, 유튜브 모두 커리어하이를 달성했다.
한편, 전소연은 프로듀스101에서 대중에게 처음 얼굴을 알렸다. 2018년 (여자)아이들로 데뷔한 실력파 가수이다.
일괄 출처: 전소연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