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부산·제주도 아니죠” 인증샷 성지로 떠오르고 있는 SNS 장소

강원도 영월 여행지

동강·젊은달와이파크

제이큐브뮤지엄·요선암

한반도 지형 전망대

출처 : 한겨례

출처 : 한겨례

최근 강원도 영월은 SNS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여행지입니다. 평화로운 자연 풍경 덕분에 많은 여행객들의 발길이 이어지곤 하는데요. 오늘은 강원도 영월에서 가볼 만한 여행지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도심 속을 벗어나 탁 트인 자연만으로도 힐링 되는 곳인데요. 과연 어떤 풍경이 펼쳐질지 함께 살펴보도록 하죠.

동강 붉은 메밀꽃밭

출처 : 연합뉴스

출처 : 연합뉴스

Tip!

이 쯤에서, 여행지가 더 궁금해졌다면?!

호텔 예약은 호텔스컴바인에서! 

요즘 영월 여행을 떠난다면 붉은 메밀꽃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영월군은 지난 2일부터 삼옥 2리 먹골마을 동강 일원에 조성된 2만 5천 평의 붉은 메밀꽃밭을 개방했는데요. 붉은 메밀꽃밭은 전국에서 유일하게 영월에서만 볼 수 있는 가을 풍경이기 때문에 더욱 인상적이죠. 자연 풍경과 어우러져 멋진 풍경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제이큐브뮤지엄

출처 : instagram@hyevely_day

출처 : instagram@hyevely_day

사지막길에 위치한 ‘제이큐브뮤지엄’은 미술관 겸 카페로 운영되는 곳입니다. 도착하자 보이는 자연 풍경이 눈길을 사로잡는데요. 통창으로 보이는 산 덕분에 전망 좋은 장소이기도 하죠. 특히 미술관 안쪽에 있는 포토존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통유리창 너머 보이는 산을 배경으로 사진을 남기기 좋죠. 영월에서 한적한 자연 풍경을 즐기며 시간을 보내기 좋은 장소로 추천할만한 곳입니다.

한반도 지형 전망대

출처 : 열린뉴스통신

출처 : 열린뉴스통신

영월 선암마을의 ‘한반도 지형 전망대’는 빼놓을 수 없는 영월의 대표적인 여행지입니다. 약 15분 정도 산책길을 오르면 전망대에 도착하게 되는데요. 이때 전망대에서 내려다보이는 풍경은 그야말로 감탄을 자아내는데요. 평창강과 주천강이 합쳐지기 전 휘감아 도는 강물의 흐름은 마치 한반도 지형을 쏙 빼닮았습니다.

요선암 돌개구멍

출처 : instagram@walkadak_mami

출처 : instagram@walkadak_mami

무릉리에 위치한 ‘요선암 돌개구멍’은 주천강 화강암반 위에 형성된 지형으로 천연기념물 제543호로 지정되었습니다. 이곳은 독특한 풍경 덕분에 SNS에서 화제가 된 여행지인데요. 이국적인 풍경과 함께 자연의 신비함을 경험할 수 있는 장소입니다. 물웅덩이 속으로 하늘이 비쳐 더욱 분위기를 자아내는데요. 마치 다른 세상에 와 있는 듯한 기분이 들기도 하죠.

젊은달와이파크

출처 : 젊은달와이파크

출처 : 젊은달와이파크

주천리에 위치한 ‘젊은달와이파크’는 영월의 재생 공간으로서 새롭게 탄생한 복합예술공간입니다. 이곳은 기존에 있던 술샘박물관을 재탄생시킨 곳인데요. 영월 여행의 필수 코스로 자리 잡았죠. 젊은달와이파크의 입구에 자리한 붉은 대나무 덕분에 강력한 인상을 남기는데요. 눈길을 끄는 조형물 덕분에 SNS에서 화제가 되며 사진 찍기 좋은 곳으로도 알려졌습니다.

Tip!

여행 계획의 시작! 호텔스컴바인에서

전 세계 최저가 숙소를 비교해보세요. 

오늘의 실시간
BEST
mground
채널명
머니그라운드
소개글
처음 경험하는 '돈'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