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인 결혼식에서 음료수도 못 시키게 했던 ‘이 사람’ 정체 폭로한 유재석

유재석 박명수 결혼식 폭로

박명수 결혼식서 저지른 만행

그럼에도 유재석이 낸 축의금은

출처 : 라망스튜디오, MBC ‘무한도전’

출처 : tvN ‘식스센스3’

출처 : tvN ‘식스센스3’

유재석박명수 결혼식 당시 겪은 일을 폭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3일 방송된 tvN ‘식스센스3’에서는 ‘가짜 식당’을 찾아내는 미션을 하던 중 “메뉴판에 음료가 없다”라는 게스트 노제의 추리가 펼쳐졌다.


노제의 말을 들은 유재석은 “음료수가 없는 건 박명수 씨 결혼식 이후로 처음이다”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출처 : MBC ‘무한도전’

출처 : MBC ‘무한도전’

유재석은 “명수 형이 (결혼식 때) 음료를 쓸데없이 시킨다며 못 먹게 했다”라고 밝혔고, 전소민은 “진짜 없었냐. 신기하다”라며 의문을 전했다.


유재석은 과거에도 ‘박명수 결혼식’ 에피소드를 방송을 통해 밝혔던 바 있다.


유재석은 KBS2 ‘해피투게더3’에서 “나는 술을 먹지 않아서 음료수를 먹는데 박명수 결혼식 날엔 돈 주고 사 먹었다”라고 밝혔다.

출처 : 스포츠동아

출처 : 스포츠동아

유재석은 “박명수 씨가 자기 결혼식에서 음료를 다 끊었다. 내가 음료를 달라고 했더니 서빙하시는 분이 ‘신랑이 안 된다고 했다’라며 주지 않았다”라고 폭로했다.


이어 “서빙하시던 분도 ‘이런 신랑은 처음이다’라며 당혹스러움을 감추지 못했었다. 결국 음료는 내 돈을 내고 시켰다”라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유재석의 폭로에 박명수는 “맛있는 음식을 먹어야지 음료수로 배를 불리면 안 된다”라며 뻔뻔한 해명을 전해 또 한 번 주위를 폭소케 했다.

출처 : instagram@dj_gpark

출처 : instagram@dj_gpark

‘박명수 결혼식’ 에피소드는 유재석을 통해 종종 방송에서 언급된 바 있다.


유재석은 “명수 형 결혼식 때 사회를 봤는데 박명수가 직접 축가를 불렀다. 대놓고 ‘바보에게 바보가’ 쇼케이스를 해서 하객들에게 빈축을 샀다”라며 “자기 결혼식에서 쇼케이스를 하는 게 어딨냐”라고 폭로하기도 했다.


하지만 짓궂은 폭로 속에서도 유재석, 박명수는 서로가 서로에게 가장 높은 금액의 축의를 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출처 : instagram@hangout_with_yoo

출처 : instagram@hangout_with_yoo

박명수는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서 결혼식 축의금 관련 사연이 소개되자 “예전에 내 결혼식 축의금은 유재석이 가장 많이 냈다”라고 밝힌 바 있다.


이어 “물론 나도 그만큼 했다. 사실 조금 더 줘야 한다”라며 의리를 입증했다.


한편 박명수는 지난 2008년 4월, 8살 연하 피부과 의사 한수민과 결혼했으며 유재석은 2008년 7월, MBC 아나운서였던 나경은과 결혼했다.

오늘의 실시간
BEST
mground
채널명
머니그라운드
소개글
처음 경험하는 '돈'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