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 증축하겠네” 무속인 발언에 오은영 박사가 꺼낸 한마디
예능 다작 ‘오은영’ 전성시대
오은영 “집이나 병원 늘릴 수도”
오은영 상담 비용 및 재산 수준
채널A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 / 구글 지도 |
채널A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 |
TV만 틀면 볼 수 있을 정도로 여러 프로그램에서 활약 중인 오은영 박사는 올해 상반기에만 무려 6편의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했다.
2021년 9월부터 방영 중인 채널A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에 지난 15일 배우 출신 무속인 정호근이 등장해 화제를 모았다.
이날 방송은 무속인과 정신의학 박사의 만남으로 방영 전부터 화제가 되었는데 정호근은 “힘든 이야기만 듣고 사니까 삶이 지친다”라며 고민을 털어놓았다.
분야는 다르지만 타인의 힘든 고민을 듣고 공감한다는 공통점이 있는 오은영은 정호근의 고민에 고개를 끄덕이며 깊은 공감을 했다.
채널A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 |
이어 정호근은 오은영을 보더니 “화면과 달리 눈빛이 고혹적이고 사람을 편하게 한다. 눈이 보물 같다”라고 칭찬했다.
또한 오은영에게 “제가 볼 때는 새롭게 큰 집을 장만한다거나 병원을 증축한다거나… 그런 일이 있을 것 같다. 해당 사항이 있냐”라고 묻자 오은영은 “해당 사항이 있을 것 같은데요”라고 답하며 의미심장한 미소를 지었다.
이에 누리꾼은 “오 진짜 뭐가 느껴지나 어떻게 보이는지 궁금하다”, “요새 TV만 틀면 나오는데 당연한 소리”, “그건 나도 맞추겠다”, “이전에도 에르메스 VVIP라던데 요즘에 방송 많이 하더니 집도 이사 가나?”, “별생각 없었는데 무안하지 말라고 그렇다고 하는 것 같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카이데일리 |
이러한 오은영의 대답에 일각에서는 오은영의 재산과 집, 병원에 대한 궁금증을 보였다.
오은영은 서울 강남구 삼성동 소재의 브라운스톤레전드 아파트에 12년째 거주하는 것으로 알려져 집을 이사하는 것이 아닐까 하는 추측이 있다.
그녀는 이 매물을 2018년 1월 25억 5,000만 원에 전액 현금으로 매입했으며 부동산 전문가에 따르면 현재 가치는 약 40억 원 수준인 것으로 전해진다.
또 다른 한편으로는 경기도 수원시에 위치한 오은영 의원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삼성동과 판교에 위치한 오은영 아카데미의 증축이 아닐까 하는 추측도 있다.
Youtube@오은영의 버킷리스트 |
Instagram@peace89421 |
오은영 의원과 아카데미에서 진행하는 상담 및 진료는 오은영이 다수의 프로그램에 출연하기 이전에도 어마어마한 경쟁률을 자랑했다.
비용 또한 한 시간에 150만 원에서 200만 원이 들어갈 정도로 높은 수준이었는데 그런데도 몇 분 만에 몇 달 동안의 예약이 차버릴 정도로 인기가 높다.
오은영 의원은 2021년 상반기부터 오은영이 아닌 3명의 부원장이 담당하고 있어 응급이거나 중환이 아니라면 직접 상담이 어려우며 오은영은 2022년에는 신규 상담 예약을 받지 않기로 했다고 한다.
오은영의 진료 결정에 꽉 찬 방송 스케줄 때문이 아닐까 하는 추측이 나오는 가운데 방송에 치우쳐 현장에서 환자를 대면하지 않는 문제에 대한 염려가 있는 반면에 비용도 비싸고 경쟁률이 심했는데 방송에서라도 다양한 케이스를 보여주니까 접근성이 낮아 더 좋은 것 같다는 의견도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