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 향해 “곧 임신할 거니까” 폭탄 발언 내뱉은 영화배우, 정황은 이렇다
‘구해줘 홈즈’ MC 박나래
영화배우 추상미로부터
임신 예정 발언 들어 눈길
출처: MBC ‘구해줘! 홈즈’ |
출처: MBC ‘구해줘! 홈즈’ |
방송 도중 박나래를 향해 한 영화배우가 폭탄 발언을 하자 박나래가 크게 당황하는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지난 21일 방송되었던 MBC 예능 ‘구해줘! 홈즈’에 출연했던 추상미는 복팀 인턴 코디로 활약했다.
해당 방송에서 추상미는 최근 직접 발품을 팔았다면서 “같은 아파트에서 옆 단지로 이동했다”면서 “임신했을 때 우리 동네에 왔는데”라면서 대뜸 박나래를 향해 이런 발언을 내던졌다.
추상미는 박나래에게 “임신 곧 하실 거잖나. 아기 엄마가 되실 거잖나, 언젠가는”이라며 깜짝 발언을 하자 박나래는 “나 임신한 줄 알았다”라며 당혹감을 드러냈다.
추상미는 박나래가 크게 당황하자 “팁을 드리려는 것”이라며 해명하고 나서 “좋은 산책로를 걸으며 태교하는 로망이 있다. 지금 사는 아파트가 조경과 뷰가 좋아 10년 넘게 애를 키우며 살고 있다”며 뷰가 좋은 집의 장점을 전했다.
출처: TV조선 ‘연애의 맛 시즌3’ |
박나래 임신 발언과 같은 상황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었다. 박나래는 지난 2019년 TV조선 ‘연애의 맛 시즌3’에서 한 배우로부터 남자친구를 묻는 말에 당혹스러운 기색을 감추지 못했다.
당시 배우 정준은 박나래를 향해 “남자친구 있지 않나. 난 있다고 들었는데?”라고 묻자 박나래는 “저요? 제가 있어요?”라고 되물으며 놀란 모습을 보였다.
이에 MC들 또한 “박나래 연애하는구나”라고 몰아가자 말문이 막힌 듯 답답한 표정으로 말을 아끼는 모습이었다.
방송에서도 “박나래 핑크빛 연애 중”이라는 자막을 내보내 눈길을 끌었다.
한편 개그우먼 박나래는 지난 1월 비연예인 남성과 열애설에 휩싸여 네티즌들 사이에서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출처: instagram@wooju1025 |
한 언론 매체에서 박나래가 일반인과 교제를 시작했다며 “두 사람이 교제를 시작한 지는 6개월 이상으로, 박나래는 연인 사이로 발전 후 자택이 위치한 한남동 일대에서 선후배 동료 방송인들 및 커플과도 모임을 갖는 등 남자친구 공개에도 스스럼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라고 보도해 깜짝 놀라게 했다.
이와 관련하여 박나래의 한 지인은 “사귀는 것은 맞으나 결혼을 의논하기에는 아직 이르다. 두 사람은 보통의 연인처럼 서로를 아끼며 사랑하고 있다”라고 주장했다고 전했다.
그러나 박나래 소속사 JDB 엔터테인먼트 측에서는 해당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라며 “워낙 친한 사람들이 많아서 오해가 생긴 것 같다”라고 밝혔다.
또 다른 박나래 측 관계자도 “열애설은 사실무근이며 현재 남자친구가 없다”며 관련 루머를 일축했다.
이러한 이슈가 생겨나게 된 배경에는 지난해 12월 제주도에서 열렸던 배우 이시언의 결혼식에서 박나래가 부케를 받아 남자친구가 있는 것이 아니냐는 의혹이 커지게 된 것이었다.
출처: MBC ‘나혼자산다’ |
출처: tvN ‘줄 서는 식당’ |
최근 박나래는 성훈과의 열애설에 대해서도 적극 해명하는 발언을 해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박나래와 성훈은 지난 8일 방송되었던 tvN 예능 ‘줄 서는 식당’에서 성훈이 게스트로 출연해 이동 도중 성훈은 박나래와 입짧은 햇님에게 “아이스크림 사 먹을래?”라고 물은 후 마트에 들러 사 온 아이스크림을 건네자 입짧은 햇님이 놀라는 모습을 보였다.
그는 “아까 (박나래가) 자두 먹고 싶다 했더니 자두 아이스크림 사 왔어”라고 말하자 박나래 또한 놀란 듯 제작진을 향해 “내가 아까 지나가면서 자두 먹고 싶다고 슬쩍 얘기했더니 자두 아이스크림을 사 왔네”라며 감탄했다.
이에 입짧은 햇님이 “이러니까 오해하는 거야”라며 분위기를 띄우자 박나래 또한 “이러니 오해를 하지”라며 거들었다. 그러나 성훈은 “남자가 그랬어도 똑같이 한다”라며 선을 그었다.
박나래는 예능 ‘세계 다크투어’, ‘줄 서는 식당’,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MC로 발 바쁘게 활약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