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미쳤다 진짜”…조용하던 신세경이 올린 사진에 모두가 감탄했다

인스타그램@sjkuksee

영상 속 신세경은 메이크업을 마친 뒤 이를 체크하는 모습이다. 초근접 영상임에도 불구하고 먼지 하나 없는 깨끗한 피부를 자랑했다.


무척이나 가깝게 촬영한 영상이라 굴욕샷이 있을법한데도 신세경은 무결점 외모를 드러냈다.


이를 본 신세경의 팔로워들은 ‘기분이 좋아진다’, ‘너무 예쁜 내 연예인ㅠㅠ’, ‘얼빡 미쳤다… 얼굴 보고 어제 기절했다가 방금 깸’ 등의 댓글을 남겼다.


메이스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지음

메이스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지음


앞서 신세경은 지난해 JTBC 드라마 ‘런 온’에서 오미주 역으로 출연, 임시완과 호흡을 맞췄다. 그리고 최근에 새로운 소식을 전했다. 바로 ‘아스달 연대기2‘의 출연을 검토 중이라는 것이다.


‘아스달 연대기2’의 주연 물망으로는 이준기와 신세경이 언급됐다. ‘아스달 연대기2’는 한국 드라마에서는 볼 수 없던 신선한 세계관의 이야기이다. 호불호는 있지만 나름의 마니아층이 있기에 사랑받기도 했다.


신세경이 과연 ‘런 온’ 차기작으로 ‘아스달 연대기2’를 선택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MBC 뽀뽀뽀

MBC 뽀뽀뽀


한편 신세경은 1999년 서태지의 포스터 모델로 이름을 알렸다.


이후 어린이 프로그램에서 어린이 MC로 활약했으며 아역배우로도 활동했다. 성인 연기자로서 본격적인 발돋움을 하기 시작한 것은 2009년 인기 시트콤 ‘지붕 뚫고 하이킥‘이다.


엄청난 인기를 모은 신세경은 대세 스타로 주목받으며 톱스타 반열에 올랐다.


오늘의 실시간
BEST
mground
채널명
머니그라운드
소개글
처음 경험하는 '돈'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