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무슨 사이길래?’ 송중기 눈에서 꿀 떨어지게 만든 여배우 누구냐면요…

배우 송중기, 김태리

‘승리호’에서 맺어진 인연 유지

송중기, 김태리 브이로그도 시청

다수 배우들이 극찬한 김태리 인성

뉴스엔, 넷플릭스

instagram@hi_songjoongki

instagram@hi_songjoongki

배우 송중기근황 사진이 누리꾼들의 흐뭇함을 자아내고 있다.


최근 송중기의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거기가 여긴가’ 많이 사랑해주세요 #승리호 만세”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보고 있는 송중기의 사진이 업로드됐다.


사진 속 송중기는 영상을 보며 흐뭇한 미소를 짓고 있다. 송중기가 보고 있는 영상 속 주인공은 다름 아닌 김태리였다.

넷플릭스

넷플릭스

송중기가 글에 올린 ‘거기가 여긴가’도 배우 김태리의 브이로그 콘텐츠 제목이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뭐야뭐야~ 둘이 무슨 사이야?’, ‘잘 어울림’, ‘이 글을 보는 나는 왜 웃고 있지?’ 등의 댓글을 남겼다.


두 사람의 인연은 지난해 2월로 올라간다. 넷플릭스에서 공개된 영화 ‘승리호‘에서 두 사람은 주인공으로 연기 호흡을 맞췄다.


극 중에서는 물론 실제 사석에서도 찰떡 케미를 선보이고 있는 송중기와 김태리는 현재까지도 친한 관계를 유지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넷플릭스

넷플릭스

대만 싱다오르바오

대만 싱다오르바오

송중기의 김태리 사랑은 이뿐만 아니다. 2021년 부산 국제 영화제에서 열린 ‘승리호’ 오픈 토크에 참석한 송중기는 자리에 없는 김태리를 언급하며 “태리가 여기에 있었으면 좋겠다”며 아쉬움을 드러냈다.


이어 그는 “김태리를 싫어하는 사람을 본 적이 없다. 배우 말고 사람으로서도 좋았다. 그렇게 작은 체구의 친구가 그릇이 크다는 것을 느꼈다”며 김태리를 극찬했다.


더불어 “사람인지라 좋은 사람들과 일하고 싶다. 근데 그 부분에서 김태리가 차지했던 부분이 크다. 복을 많이 받은 것 같다”고 전했다.


자리에 함께한 배우 진선규도 송중기의 말에 맞장구를 치며 “좋은 배우이기 전에 좋은 사람이어야 한다는 지론이 있다. 김태리는 이렇게 좋을 수 있나 싶을 만큼 지내면 지낼수록 좋은 배우, 좋은 사람이다”라고 밝혔다.

Youtube@매니지먼트mmm

Youtube@매니지먼트mmm

한편 송중기는 올해 방영을 앞둔 JTBC 새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의 주인공으로 활약할 예정이며 영화 ‘보고타’의 개봉을 앞두고 있다.


김태리 또한 최근 종영한 화제의 드라마 ‘스물다섯 스물하나’의 주인공으로 활약하며 대중의 엄청난 사랑을 받았다.


그리고 이 드라마로 백상예술대상 TV 부문 여자 최우수 연기상을 수상했다. 현재는 차기작을 검토하며 쉬면서 팬들을 위해 브이로그를 촬영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김태리의 브이로그 콘텐츠 ‘여기가 어딘가’는 유튜브 채널 ‘매니지먼트 mmm’에서 볼 수 있다.

오늘의 실시간
BEST
mground
채널명
머니그라운드
소개글
처음 경험하는 '돈'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