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멜랑꼴리아’ 출연 배우들의 실제 나이 공개되자 난리났다

드디어 공개된 <멜랑꼴리아>

주연배우 임수정, 이도현부터

최대훈, 우다비, 진경, 오혜원까지

<멜랑꼴리아> 출연진의 실제 나이

‘멜랑꼴리아’ 출연 배우들의 실제 나이 공개되자 난리났다
‘멜랑꼴리아’ 출연 배우들의 실제 나이 공개되자 난리났다

제작 단계부터 요즘 최고 대세 배우 이도현과 2년 만에 드라마로 복귀한 임수정의 만남으로 화제가 되었던 드라마 <멜랑꼴리아>가 드디어 막을 열었습니다. <멜랑꼴리아>는 비운의 수학천재 고등학생 ‘백승유’와 수학의 아름다움을 찬미하는 독특한 수학 선생 ‘지윤수’의 이야기를 다룬 작품이라고 하는데요. 고등학교가 배경인 만큼 유독 동안 배우들이 대거 출연한 것으로 큰 주목을 받았죠. 오늘은 <멜랑꼴리아>에 출연하는 배우들의 실제 나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지윤수’ – 임수정

<멜랑꼴리아>

<멜랑꼴리아>

명실상부 임수정의 출세작이었던 드라마 <미안하다 사랑한다> 때부터 중학생으로 의심받았을 정도로 연예계 대표 동안 배우로 유명했던 임수정은 어느덧 불혹의 나이를 넘긴 중년의 배우가 되었습니다. 올해 43살을 맞이한 임수정은 2019년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이후 2년 만에 드라마로 복귀합니다. 임수정이 맡은 수학선생 ‘지윤수’는 입시 교육에서 벗어나 진정한 수학의 아름다움을 학생들에게 알리고자 하는 열혈 교사 캐릭터라고 합니다.

‘백승유’ – 이도현

<18 어게인>

<18 어게인>

2017년 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로 데뷔한 이후 드라마 <18 어게인>, <오월의 청춘> 등으로 주연급 배우로 성장한 이도현의 나이는 이제 불과 27살입니다. 데뷔 초 때부터 동안으로 유독 유명해서 실제 나이보다 10살 정도 어린 고등학생이나 대학생 역할도 무리 없이 소화해왔죠. 이도현은 <멜랑꼴리아>에서 과거의 상처를 갖고 있는 수학 천재 고등학생 ‘백승유’ 역을 맡을 예정입니다.

‘류성재’ – 최대훈

‘멜랑꼴리아’ 출연 배우들의 실제 나이 공개되자 난리났다

<멜랑꼴리아>에서 주인공 ‘지윤수’의 약혼자 ‘류성재’ 역을 맡은 최대훈은 상대역인 임수정보다 1살 어린 사실을 알고 계시나요? 주로 연극 무대에서 활동하던 최대훈은 2019년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서 주인공 ‘윤세리’의 오빠 ‘윤세준’ 역으로 얼굴을 알렸죠. 최근에는 드라마 <괴물>에서 경찰 ‘박정제’로 분해 엄청난 존재감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성예린’ – 우다비

<멜랑꼴리아>

<멜랑꼴리아>

이제 겨우 데뷔 3년 차인 신인 배우 우다비는 <멜랑꼴리아>의 배경이 되는 아성고등학교의 전교 1등 ‘성예린’으로 출연합니다. 우다비는 올해 23살로, 같은 나이로 나오는 이도현보다 4살이나 어리죠. 우다비는 웹드라마 <트리플 썸 2>에 출연하며 화려하게 데뷔했는데요. 최근에는 드라마 <멀리서 보면 푸른 봄>에서 대학생 ‘공미주’ 역으로 안정적인 연기를 선보이기도 했습니다.

‘노정아’ – 진경

<멜랑꼴리아>

<멜랑꼴리아>

데뷔 21년 차 배우 진경은 올해 50살이 된, 어엿한 중견 배우입니다. 진경은 <멜랑꼴리아>에서 40대 초반의 아성학원 이사장의 장녀이자 아성고등학교의 교무부장 ‘노정아’ 역을 맡았는데요. 진경은 카리스마 넘치는 권력자부터 평범한 소시민까지 다양한 역할을 소화할 수 있는 명배우죠. 작년에도 영화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에서도 ‘영선’으로 분해 존재감을 뽐냈습니다.

‘노연우’ – 오혜원

<멜랑꼴리아>

<멜랑꼴리아>

올해 36살이 된 오혜원은 <멜랑꼴리아>에서 ‘노정아’의 동생이자 아성국제중학교의 교장선생님 ‘노연우’ 역을 맡는다고 합니다. 나이로만 보면 중견 배우에 속하지만, 사실 오혜원은 2016년에 데뷔해 데뷔 5년 차의 신인 배우에 속합니다. 오혜원은 작년 드라마 <저녁 같이 드실래요?>와 영화 <#살아있다>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