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런닝맨 깐부’ 유재석X이광수, 1년 만에 여기서 다시 만납니다

유재석, 디즈니+ ‘더 존: 버텨야 산다’ 활약 예정

이광수와 1년 만에 예능 재회

출처: SBS

출처: KBS

출처: KBS

방송인 유재석디즈니+ 예능 ‘더 존: 버텨야 산다‘로 시청자들을 찾아뵐 예정이다.


‘더 존: 버텨야 산다’는 유재석, 이광수, 권유리와 특별한 게스트들과 함께 진행하는 예측불허 어드벤쳐 버라이어티다.


유재석과 이광수는 작년까지 런닝맨에서 유쾌한 케미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한 바 있다.


그렇기에 예능 ‘더 존’은 유재석이 이광수와 약 1년 만에 재회하는 예능이라는 점에 있어 더욱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출처: instagram@disneypluskr

출처: instagram@disneypluskr

신규 예능 ‘더 존: 버텨야 산다’는 넷플릭스에서 ‘범인은 바로 너’ 제작진과 함께 제작하여 올 하반기 무렵에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X맨’, ‘런닝맨’, ‘패밀리가 떴다’ 등 버라이어티 예능의 성공 신화들과 더불어 ‘범인은 바로 너’, ‘신세계로부터’ 등 새로운 방식의 예능을 선보인 제작진의 창의적인 기획과 MC 유재석, 남다른 유머감각이 있는 배우 이광수, 열정적인 에너지를 보여줄 권유리까지 최고의 예능인들을 모아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출처: instagram@disneypluskr

출처: instagram@disneypluskr

이번 예능은 위험이 가득한 미지의 세계와 가상 공간에서 펼쳐지는 ‘살기 위해 무조건 버텨라’라는 미션을 수행하는 디즈니+ 예능 프로그램이다.


‘더 존: 버텨야 산다’ 라인업과 새로운 예능 방식에 네티즌들은 “엄청 기대된다”, “유재석이랑 이광수 케미 볼 수 있는건가”, “권유리는 어떻게 활약할까”와 같은 기대어린 반응이 주를 이루고 있다.

출처: instagram@yulyulk

출처: instagram@yulyulk

권유리의 경우에도 최근 방송을 마친 MBC 예능 ‘방과후 설렘’에서 연습생들의 선생으로서 성공적으로 활약했기에 이번 예능 라인업에 대해 대중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예능에 도전하는 권유리는 “활동적인 것을 좋아하는데 나의 성향과 딱 맞는 신박한 포맷의 예능으로 인사드리게 되어 기쁘다”며 “색다른 모습과 함께 유재석, 이광수 및 게스트 분들과의 케미를 기대해달라”고 포부를 밝혔다.

출처: 안테나(왼), 킹콩 by 스타쉽(중), SM엔터테인먼트(오)

출처: 안테나(왼), 킹콩 by 스타쉽(중), SM엔터테인먼트(오)

올해 하반기에 공개될 디즈니+ 예능 ‘더 존’은 매회 새로운 게스트를 섭외하여 예상치 못한 전개로 재미를 선보일 수 있도록 진행되는 프로그램이다.


이에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는 기대감 속에서 대중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디즈니+ 예능 ‘더 존: 버텨야 산다’의 명확한 공개 시기는 공식적으로 밝혀지지 않았다.

오늘의 실시간
BEST
mground
채널명
머니그라운드
소개글
처음 경험하는 '돈'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