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 예능, 가수, 유튜브…’ 전성기 보내던 정준하, 안타까운 소식 전해왔다
예능, 가수, 유튜버 등
다양한 분야에 활약하던 정준하
프로그램 하차 소식 알려
출처: instagram@junha0465, 동아일보 |
출처: 뉴스1 |
여러 방면으로 바쁘게 활동 중이던 개그맨 정준하가 안타까운 소식을 전해와 팬들의 아쉬움을 자아냈다.
지난 16일 정준하가 진행하고 있는 MBC 라디오 ‘정준하, 신지의 싱글벙글쇼’ 녹화 도중 돌연 하차 소식을 전해왔다.
정준하는 “‘싱글벙글쇼’를 진행하는 동안 개인적으로 정말 행복했지만, 예능, 가수 그리고 라디오 DJ 활동을 동시에 하기에는 체력적으로 한계가 있다는 것을 느꼈다”며 청취자들에게 하차하는 이유에 대해 밝혔다.
그러면서 “최선을 다해 청취자와의 약속된 시간을 지키고 싶었다. 지금의 마음은 청취자 여러분께 죄송한 마음뿐이다. 그만큼 어려운 결정을 할 수밖에 없었다”라며 미안한 심정을 전하기도 했다.
현재 정준하는 유튜브 운영뿐만 아니라 예능인, 가수로도 활동하고 있어 바쁜 전성기를 보내고 있다.
출처: MBC RADIO ‘정준하 신지의 싱글벙글쇼’ |
또한 정준하는 MBC 예능 ‘놀면 뭐하니?’ 고정 멤버로 활약 중이며 활동명 MC민지로도 가수 활동을 병행해 라디오 진행에 있어 체력적으로 무리를 느낀 것으로 보인다.
라디오 DJ 하차 소식을 전한 정준하는 오는 21일까지 ‘정준하 신지의 싱글벙글 쇼’ 녹화에 참여한다.
이와 같은 소식에 MBC 라디오 관계자는 “정준하 씨만의 순수한 매력을 청취자들이 받아들이며 제대로 즐기기 시작한 이때, 하차라는 결정에 아쉬운 마음뿐”이라며 “당분간은 스페셜 DJ 체제로 신지 씨와 함께 ‘싱글벙글 쇼’를 운영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평소 다양한 연령층으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은 정준하가 눈높이 공감을 끌어내며 라디오 프로그램에서 능숙하면서도 따뜻한 진행을 보여왔기에 더욱 청취자들의 아쉬움을 자아냈다.
MBC 라디오 ‘정준하 신지의 싱글벙글쇼’는 매일 정오부터 표준FM(서울 경기 95.9MHz)을 통해 들을 수 있다.
출처: instagram@junha0465 |
한편 정준하가 고정 멤버로 활약 중인 MBC ‘놀면 뭐하니?’는 3주간 재정비 과정을 위해 휴방상태다.
이에 정준하는 지난 6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놀면 뭐하니!!! 사랑해!!! 모두 모두 고생했어!!! 우린 또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올게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하며 멤버들과의 근황을 알려왔다.
공개된 사진에는 ‘놀면 뭐하니?’ 멤버들인 유재석, 김숙, 하하, 신봉선, 미주와 함께 있는 모습이 담겨 있었다.
MBC ‘놀면 뭐하니?’ 측에 따르면 지난 6일 프로그램 3주년을 맞아 재정비 시간을 갖고 내달 3일 새로운 멤버와 함께 복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휴방 기간 ‘놀면 뭐하니?’ 방송 시간에는 기존 방영분을 편집한 스페셜 방송이 편성될 예정이다.
출처: Mnet ‘엠카운트 다운’ |
출처: youtube@하하PD HAHA PD |
‘놀면 뭐하니’? 고정 멤버뿐만 아니라 ‘MC 민지’라는 예명으로 가수 활동 중인 정준하는 지난 28일 세 번째 싱글 ‘오 에 오 (O EH O) (Feat. 은지)’ 발매 소식을 전해온 바 있다.
해당 앨범은 그룹 브레이브걸스 멤버 은지와 함께 제작한 야심작으로 서머송다운 상큼한 매력을 담아냈다.
정준하는 지난해 6월 데뷔 싱글 ‘I SAY WOO!’를 발매하고 래퍼로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하다가 ‘밤하늘에 별처럼 (전어)’을 연이어 발매해 자신만의 유쾌한 음악 스타일을 구축해나갔다.
이 외에도 정준하는 유튜브 채널 ‘정준하하하’를 운영하며 지인들과 함께 유쾌한 콘텐츠를 올려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낸 바 있다.
한편 정준하는 하하와 함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삭발 공약을 걸어 게임을 했다가 목표 달성에 실패하자 삭발 공약을 이행해 현재까지도 짧은 머리 스타일을 유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