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데뷔 전부터 얼굴천재로 유명했다던 가수가 전여친 언급하며 한 말

차은우 전여친에게 차이고 울면서 매달려

다시 만나자는 말에 재회 성공해

지난 16일 정규 3집으로 컴백

출처 : 스타투데이, 출처 : Instagram@eunwo.o_c

출처 : 스타투데이, 출처 : Instagram@eunwo.o_c

출처: JTBC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출처: JTBC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만찢남’으로 불리는 차은우가 전 여자친구에게 차인 후 울면서 매달린 적 있다며 과거 연애담을 공개했다.


22일 방송된 SBS ‘런닝맨’에서는 아스트로 차은우, 산하, 문빈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첫 번째 미션 ‘있다 없다’ 게임에서 ‘살면서 연인에게 차인 후 구질구질하게 매달려본 적 있다’는 질문이 등장했다.


이에 지석진을 제외한 모든 사람은 ‘있다’를 선택했다. 아이돌 비주얼 원 탑으로 뽑히는 차은우가 ‘있다’라고 대답하자 모두가 놀랐다.


출처: SBS ‘런닝맨’

출처: SBS ‘런닝맨’

차은우는 “학창 시절에 보고 싶어서 찾아간 적 있다. 찾아가서 울며 다시 보자고 매달렸다”고 고백했다. 이에 지석진은 “그랬더니 뭐래?”라고 물었고 차은우는 “다시 봤죠”라며 웃었다.


멤버들은 “그게 되는구나”, “우리는 연인이 한 번 떠나면 뒤도 안 돌아본다”라며 울분을 터트려 폭소케 했다.


‘있다’를 선택한 다른 런닝맨 멤버들도 구질구질하게 매달렸던 연애에 관해 이야기를 풀었다. 전소민과 양세찬은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연인을 끝까지 기다렸다고 했으며, 김종국도 여자 앞에서 운 적 있다고 말했다.




출처: instagram@eunwo.o_c

출처: instagram@eunwo.o_c

한편 차은우는 과거 방송에서 “고등학교 때 연애 한 번 하고 못 해봤다”라고 밝힌 바 있다. 어린 시절 공부만 했으며 “아버지가 대학 갈 때까지 절대 연애하면 안 된다”고 말씀하셔서 이를 따랐다고 한다.


또한 “고백을 잘하지 못하는 짝사랑 스타일”이라고 말했지만 고백했던 것 보다 고백받았던 적이 더 많냐는 질문에는 부정하지 않았다.




출처: 판타지오

출처: 판타지오

최근 차은우가 속한 그룹 아스트로는 16일 정규 3집 ‘드라이브 투 더 스태리 로드’를 발매하며 팬들 곁으로 돌아왔다. 이는 작년 4월에 발매한 ‘올 유어스’ 이후 약 1년 만에 선보이는 정규 음반이다.


군 복무 중인 멤버 MJ를 제외하고 5인으로 컴백했다. 타이틀곡 ‘캔디 슈가 팝’은 아스트로의 청량하고 밝은 에너지가 돋보이는 곡으로 연인을 부르는 애칭을 ‘캔디 슈가 팝’에 비유했다고 한다.


아스트로는 이달 말 3년 5개월 만에 콘서트를 개최하며 다양한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차은우는 “다가오는 콘서트에서는 관객들의 함성도 가능하다고 하니 정말 설렌다”며 기대했다.

오늘의 실시간
BEST
mground
채널명
머니그라운드
소개글
처음 경험하는 '돈' 이야기
    ESTaid footer image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 ESTaid Cor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