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 공개 연애했던 김구라 아들, 이번엔 일본 여성과 또….
MC그리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 출연
일본 여성과의 연애담 공개해 눈길
과거 공개 연애 경험
출처 : YouTube ‘그리구라’, Instagram@greestvg |
출처 : Instagram@greestvg |
18일 김구라 아들 그리가 KBS 2TV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에 출연해 과거 연애 경험담을 공개한다. 방송의 주제는 ‘사랑에는 국경도 나이도 없다?’는 사연으로 그리는 과거 일본 여성과 연애했던 적이 있다고 밝혔다.
그는 “저는 외국인 여성을 사귀어 본 적이 있다”며 “상대는 일본 여성이었다. 제가 일본 영화와 애니메이션을 많이 봐서 그런지, 신기하게 여성분의 말을 알아들을 수 있었고 어느 정도는 대화가 통했었다”고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처음에는 여성분과 맞춰가는 재미가 있었다. 그런데 서로 문화가 다르지 않나. 그 여성분과 합의하에 헤어졌다. 그래서 난 ‘사랑에는 국경도 없다’는 말을 믿지 않는다”고 자신의 생각을 전했다.
출처 : Instagram@greestvg |
그리가 밝힌 현실적인 국제 연애담은 많은 이들의 공감을 불러일으켰다. 그리는 과거 공개 연애를 했던 적이 있다. 그는 한 살 연상의 여자친구와 3년간 만남을 이어 왔지만 지난 2018년 결별 소식을 전했다.
당시 소속사 브랜뉴뮤직 측은 “그리가 여자친구와 결별한 게 맞다. 사생활이라 답변이 어렵다”고 밝혔다.
그리는 공개 연애 당시 방송 및 SNS를 통해 당당하게 열애 사실을 고백했다. 그는 공개 연애가 후회되지 않냐는 질문에 “후회 안 된다. 공개하니까 데이트 다니기 편하다”고 답하기도 했다.
출처 : 채널A ‘아빠본색’ |
그리가 공개 연애 중이던 당시 김구라와 함께 채널 A ‘아빠본색’에 출연했다. 김구라는 그리의 지갑에서 가짜 혼인신고서를 발견해 놀라기도 했다. 김구라는 “구청에 진짜 혼인신고하려면 나한테 꼭 얘기해야 한다”고 당부의 말을 전하며 “너 정말 사랑꾼이구나”라며 섭섭한 마음을 표현하기도 했다.
그리는 결별 후 공개 연애에 대한 소신을 밝히기도 했다. 또다시 공개 연애를 할 생각이 있냐는 질문에 그는 “연애를 할 때 둘만 좋으면 된 거지, 굳이 공개할 필요가 있느냐. 만약 밝혀지면 숨기지는 않겠지만, 직접 나서서 밝히지는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출처 : 채널A ‘아빠본색’ |
출처 : YouTube ‘그리구라’ |
그리는 김구라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그리구라’를 통해 과거 공개 연애에 대해 언급하기도 했다. 한 구독자가 ’20세 대학생인데 여자친구와 결혼하고 싶은데 엄마는 내가 미쳤다고 한다’는 사연을 보냈다. 이에 그리는 “공개 연애를 밝힐 때 저는 대표님도 그렇고 회사 직원들이 이렇게 하는 거 분명히 후회할 거라고 신신당부를 했다”고 말했다. 이어 “저는 그들이 미쳤다고 했는데 제가 미친 거더라”라고 말하며 솔직한 심경을 고백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김구라의 아들은 어린 시절부터 김구라와 함께 다양한 방송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2016년 ‘MC그리’라는 이름으로 첫 싱글을 발표하며 가요계에 발을 디뎠다. 그리는 현재 브랜뉴뮤직 소속으로 방송과 함께 힙합 뮤지션의 길을 걷고 있다. 최근 그리는 김구라와 함께 MC로 활약하면서 입담을 자랑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