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혼 두 달 앞둔 ‘김연아♥️’ 고우림, 관심받을 기쁜 소식 전했다

김연아의 예비 신랑, 고우림

그룹 포레스텔라, 예능 출연 예고

고우림 출연에 관심 집중

비트인터렉티브 / Instagram@yunakim

비트인터렉티브 / Instagram@yunakim

Instagram@yunakim / woorim_ko

Instagram@yunakim / woorim_ko

한 달 전 피겨 여왕 김연아의 열애 소식이 인터넷을 뜨겁게 달궜다.


‘김연아와 고우림’ 두 사람의 이름이 기사에 줄지으며 열애설이 보도되자 결국 양측은 열애 사실을 인정하며 결혼을 전제로 교제 중이라고 입장을 밝혔다.


이어 “올해 10월 결혼한다”라고 보도하며 퀸 연아를 차지한 고우림에게 ‘대한민국 3대 도둑’이라는 별명이 붙으며 전 국민으로부터 큰 관심이 쏟아졌다.


김연아와의 결혼을 발표한 성악가 고우림은 남성 크로스오버 그룹 포레스텔라(Forestella)에 속해 활발한 활동 중에 있는데 고우림이 속한 그룹 포레스텔라가 리얼리티 프로그램에 출연한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비트인터렉티브

비트인터렉티브

포레스텔라 소속사 비트인터렉티브는 이날 ‘숲속의 포레시피’ 론칭 소식을 공식 발표했다.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인 ‘숲속의 포레시피’는 숲속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힐링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멤버 강형호, 고우림, 배두훈, 조민규가 등장해 훈훈한 케미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론칭 소식과 함께 공개된 공식 포스터 이미지에서 네 멤버는 푸른 숲 옆에 위치한 도로를 달리는 듯한 모습으로 풋풋하고 귀여운 매력을 보여줘 팬들의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그러나 역시 누리꾼의 가장 큰 관점 포인트는 아마도 김연아의 예비 신랑인 고우림이 리얼리티에서 보여줄 그의 실제 성격과 프로그램에서 김연아에 대한 언급을 꺼낼지에 대한 부분이다.

KBS ‘불후의 명곡’

KBS ‘불후의 명곡’

고우림은 열애설 이전에도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한 적이 있다.


JTBC ‘팬텀싱어’ 출연 당시에 고우림은 나이에 비해 성숙하고 차분한 캐릭터로 비추어졌으나 실제로는 각종 성대모사와 n행시가 주특기인 모습을 보여 화제가 되기도 했다.


고우림은 KBS ‘불후의 명곡’에서 이선균과 미라클라스의 바리톤 김주택, 핑구, 유튜브 아이콘, 창문 닦는 소리를 성대모사 하거나 비의 ‘깡’ 춤을 선보이는 등 예능감을 뽐낸 바 있다.


또한 그는 갈라 콘서트와 포레스텔라 콘서트에서 막춤을 선보이는 등 반전 매력을 보여준 바 있어 그의 리얼리티 프로그램 출연에 관심이 기울여진다.

KBS ‘불후의 명곡’

KBS ‘불후의 명곡’

비트인터렉티브

비트인터렉티브

한편 포레스텔라는 올해 첫 번째 미니앨범 ‘The Beginning : World Tree’와 동명의 전국투어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오는 27일과 28일에는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단독 콘서트 ‘더 비기닝 : 월드 트리 인 서울 앙코르’를 개최하며 전국투어의 피날레를 장식할 예정이다.


콘서트 마무리로 아쉬워하는 팬들을 위해 앙코르 콘서트 직후인 9월 새로운 리얼리티로 찾아오는 포레스텔라의 소통에 팬들은 반가운 마음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오늘의 실시간
BEST
mground
채널명
머니그라운드
소개글
처음 경험하는 '돈'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