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핫이슈]by 머니그라운드

결혼식 위해 하얏트 호텔 통째로 빌렸다는 손담비♥이규혁의 신혼집 수준

평일은 손담비 집·주말엔 이규혁 집

전세 계약 남아 ‘두 집 살림’ 중

손담비 집, 용산구 한남동에 위치

최근 매매 호가 ‘22억 원’

H&엔터테인먼트 /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뉴스1

뉴스1

최근 가수 겸 배우 손담비와 스피드 스케이팅 전 국가대표 이규혁부부가 된 가운데 이들의 신혼집에 대해 관심이 쏠리고 있다.


지난 13일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 손담비-이규혁 부부는 최근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출연해 두 집 살림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들이 언급한 두 집 살림이란 주중에는 손담비 집에서, 주말엔 이규혁 집에서 시간을 보내는 것을 의미했다.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그중에서도 이들은 대부분의 시간을 손담비 집에서 지내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런 두 사람이 함께 생활 중인 손담비의 집은 서울 용산구 한남동 유엔빌리지에 위치해 있다.


부자 동네, 재벌 및 연예인들이 많이 거주 중인 것으로 알려진 해당 집의 최근 매매가는 22억 원으로 나타났다.


손담비는 지난 2020년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집 내부를 공개한 바 있다. 당시 손담비의 집은 독특한 구조에 세련된 인테리어를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방송에서 박나래는 “집이 독특하다”고 말하며 관심을 보였고, 이에 손담비는 “특이하게 생겨서 골랐다”고 답했다. 특히 한남동 유엔빌리지에는 유명인이 다수 거주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MBC ‘나 혼자 산다’

MBC ‘나 혼자 산다’

실제 이곳에는 BTS 멤버 슈가와 진, RM이 거주했으며 태양, 민효린 부부도 지금의 집으로 이사하기 전 유엔빌리지에 거주했던 것으로 알려져 있다.


유엔빌리지는 지하철 한남역과 옥수역 사이에 있다. 한남동과 옥수동의 다양한 인프라를 누릴 수 있으며 한남초·옥정초·금옥초·옥정중·오산고 등이 멀지 않은 곳에 있다.


손담비는 최근 방송에서 해당 집에 대해 “12월까지 전세계약이 남아있다”고 전했다. 이어 “그래서 먼저 이규혁에게 동거를 제안했다”며 ‘두 집 살림’을 하는 이유를 설명했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한편 지난 2011년 SBS ‘키스 앤 크라이’를 통해 인연을 맺은 손담비와 이규혁은 지난 13일 한남동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서 야외 결혼식을 올렸다.


호텔을 통째로 빌려 수영장에 물까지 가득 채운 채 진행됐다는 호화로운 결혼식에는 여러 연예인 하객이 대거 참석해 화제가 됐다.

오늘의 실시간
BEST
mground
채널명
머니그라운드
소개글
처음 경험하는 '돈'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