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가발까지 쓰고…” 사랑꾼 유재석도 경악하게 만든 구준엽의 러브스토리

20년 전 연인과 재회해 결혼 성공한 구준엽

돌고 돌아 결국은 첫사랑에게 향한 스토리

연애 시절 비밀 데이트 즐겼던 과거 공개

온라인커뮤니티 /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온라인커뮤니티 /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사람이라며 자신을 소개한 구준엽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해 본인의 러브 스토리를 공개했다.


구준엽은 지난 3월 약 20년 전 연인이었던 대만 배우 서희원과 결혼을 발표하며 큰 화제를 모았다.


이들의 결혼 소식이 더 큰 화제가 된 이유는 영화 같은 러브스토리를 가지고 있기 때문인데 한국과 대만을 모두 떠들썩하게 만든 구준엽과 서희원과의 러브스토리를 유퀴즈가 독점 공개한다.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1998년 ‘대만 1세대 한류 스타’였던 구준엽과 ‘대만의 하이틴 스타’ 서희원이 사랑에 빠지며 공개 열애를 시작했다.


그들은 서로를 향한 애정을 드러내며 연애했지만 약 1년 후 결별하게 된다. 두 사람의 결별 사실에 서희원의 동생은 “개인적인 이야기라 많은 걸 말할 수 없지만, 언니와 구준엽은 가장 사랑하던 순간 헤어져야 했기에 서로에 대해 깊은 후회를 남겼다”라고 회상하며 이야기 한 적이 있다.


두 사람은 서로를 사랑했으나 전성기급 스타들의 열애에 민감하게 반응하던 당시 분위기 속에 서희원을 향한 도 넘은 구준엽 팬들의 행동과 소속사 강력한 반대 탓에 어쩔 수 없이 이별을 맞이한 것으로 전해졌다.

Instagram@djkoo

Instagram@djkoo

그 후 시간은 흘러 두 사람의 관계가 대중들에게 흐려질 무렵 서희원의 이혼 소식을 전해 들은 구준엽이 고이 간직했던 번호로 서희원에게 20년 만에 전화를 걸었다.


운명같이 오랜 시간 동안 전화번호를 바꾸지 않은 서희원과의 전화가 연결되며 두 사람은 20년 전 매듭짓지 못했던 사랑을 다시 이어가게 되었다.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가장 좋아하는 과일이 망고라고 말한 구준엽은 망고를 좋아하게 된 이유에 대해 “희원이와 사귈 때 희원이가 망고를 가장 좋아했다”라며 “제가 그때부터 망고를 좋아하기 시작했다. 망고를 보면 아내가 생각났다”라고 과거를 떠올렸다.


이어 “또 제가 대만, 한국에서 유명했다. 사람들이 알아볼까 봐 가발을 쓰고 대만에 간 적도 있다”라며 가발까지 동원해 서희원과의 비밀 데이트를 즐겼던 과거를 이야기했다.


구준엽은 여기서 그치지 않고 “좋으면 막 뛰어와서 안긴다”라며 아직도 소녀 같은 그녀를 떠올리며 행복한 미소를 지었다. 또한 “20년 전에 희원이가 레벨을 만들어 준 거”라며 “이런 여자 아니면 결혼하지 말아야지”라고 팔불출 사랑꾼의 모습을 보였다.


이에 유재석은 “그만해”라고 말리며 “수종이 형하고 션 누리려고 그러냐”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웨이보

웨이보

한편 서희원은 지난 2011년 중국 재력가인 왕샤오페이와 결혼했지만 결혼 10년 만인 지난해 11월 파경을 맞았다.


서희원에 재혼 소식을 접한 왕샤오페이는 옛 처제인 서희제의 웨이보에 “나는 내 아이들이 전혀 모르는 누군가를 아빠라고 부르지 않았으면 한다. 딸과 아들 모두 내 자식들”이라는 댓글을 남겼다.


그러자 누리꾼은 “이혼했으면 상관없으니 언급 말라”, “불륜설이 났던 사람이 그런 말을 할 자격이 있느냐”라며 전 남편 왕샤오페이의 행동을 비판했다.

오늘의 실시간
BEST
mground
채널명
머니그라운드
소개글
처음 경험하는 '돈'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