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 여행 필수 코스! 구글 평점 높은 세부 마사지 샵 추천 BEST 4
세부 여행의 필수 코스는 뭐니 뭐니 해도 바로 마사지다. 한국보다 훨씬 가성비 있는 가격에 뛰어난 실력까지 겸비한 마사지 샵이 매우 많기 때문.
수많은 마사지 샵 중에서 어디를 가야 할지 고민하고 있는 이들을 위해 오늘은 실제 고객 평이 좋은 구글 평점이 높은 세부 마사지샵 BEST 4를 소개한다.
레디슨 블루 호텔 스파는 트립어드바이저 1위를 한 적이 있을 정도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프리미엄 호텔 스파다. 구글 평점은 3.6이다.
SM 시티몰에서 도보 10분 거리에 위치한 5성급 래디슨 블루 호텔 1층에 위치한 스파로, 호텔 스파답게 시설이 굉장히 좋고 마사지의 퀄리티가 높다. 사용하는 아로마 오일 등 대부분 제품이 고급스러워 예민한 피부여도 안심하고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전신 마사지는 전통 필리핀 마사지, 아로마 오일을 활용한 시그니처 마사지, 근육의 긴장을 풀어주는 리부트 심층 마사지, 순환을 촉진하는 리부트 아로마 오일 마사지, 부드러운 휴식을 선사하는 리부트 웰빙 마사지가 있다.
가격은 약 43,500원부터 84,500원이며, 호텔 내 위치한 마사지라 가격대는 높은 편이다.
특정 부위에 집중 케어를 받고 싶다면 발 마사지, 머리&어깨 마사지도 좋은 선택이다. 30분에 21,719원으로 합리적인 편이다. 아쉽지만 임산부는 마사지를 받을 수 없다.
지금 KKday에서 예약하면 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호텔 스파 특유의 럭셔리함을 경험하고 싶다면, 레디슨 블루 호텔 스파를 추천한다.
- 이용시간 : 매일 09:00-22:00
- 주소 : Serging Osmena Boulevard, Corner Pope John Paul II Ave, Cebu City, 6000 Cebu, 필리핀
- 문의 : +639991081706
# 5% 할인받고 세부 래디슨 블루 호텔 SPA ESC 마사지 예약하기
공항 15분 거리에 위치한 세부 누 스파는 무려 구글 평점 4.7점을 받고 있는 프리미엄 마사지 샵이다.
오픈한 지 얼마 되지 않아 전반적으로 시설이 깨끗하고 예쁘다. 마사지샵은 샤워를 하는 경우도 많고, 온몸을 맡겨야 하다 보니 청결이 중요한데, 세부 누 스파는 세부에서 가장 깨끗하고 세련된 마사지 샵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다른 곳과 다르게 주요히 케어 받고 싶은 부위에 따라 마사지를 선택할 수 있다.
아로마 오일로 손목, 어깨, 허리를 집중 받고 싶다면 엄마 마사지를, 아로마 오일로 온몸의 붓기와 뭉친 어깨와 발을 풀고 싶다면 포미(FOR ME) 마사지, 핫 스톤으로 온몸을 이완하고, 뭉친 머리와 목을 풀고 싶다면 아빠 마사지를 추천한다.
그 외 임산부 마사지, 키즈 마사지, 포핸드 마사지도 있다. 숙련된 전문 테라피스트들이 있어 마사지 압이 세다는 후기가 많다.
막탄 시내의 경우 무료로 픽드랍 서비스가 제공된다. 환전, 짐 보관, 샤워도 가능하며, 클레버톡 체험식 키즈카페가 연계돼 있어 마사지를 받는 동안 아이들은 키즈카페에서 놀 수 있다.
가격은 17,900원부터 56,100원이다. 기간 한정 오픈 세일 중이라 다른 곳 대비 가성비가 좋다. KKday에서 할인받고 예약해 보자.
- 이용시간 : 매일 10:00-22:00
- 주소 : Ibapu, Lapu-Lapu City, 6015 Cebu, 필리핀
- 문의 : +639453053332
# 세부 프리미엄 누스파 예약하기
[신규 오픈특가] 세부 마사지 스파 프리미엄 누스파 (무료픽업서비스)
바리바고에 위치한 세부 킹 스파는 구글 평점 4.4점에 빛나는 마사지사의 실력이 좋은 마사지 샵이다.
1분 1초가 아깝지 않다는 후기가 있을 정도로 정성스러운 손길로 마사지를 해준다. 적절한 압으로 뭉친 근육 위주로 풀어주기 때문에 1번만 받아도 여행에서 쌓인 근육통이 다 사라지고 온몸이 풀려버린다.
드라이 마사지, 오일 마사지, 드라이와 오일을 모두 받을 수 있는 콤비 마사지, 라벤더 로션 마사지 등 마사지 종류가 다양하다.
가장 평이 좋은 건 포핸드 마사지로, 2명의 마사지가 함께해 주는 마사지다. 90분 48,900원으로 가성비가 좋은 편이다.
강한 압을 좋아하는 편이라면, 2배의 시원함을 느낄 수 있는 포핸드 마사지를 추천한다.
그 외에도 마사지, 발 마사지, 얼굴 마사지를 함께 받을 수 있는 코스도 있어 원하는 대로 마음껏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시간은 60분, 90분, 120분 중 선택할 수 있으며, 가격은 21,400원부터 59,900원이다.
짐 보관 가능하며, 샤워시설이 깨끗하고, 한국인 직원이 상주하고 있다. 팁을 내면 보모 서비스도 제공한다. 전체적으로 서비스 퀄리티가 좋다는 평이 많다.
90분 이상 마사지 예약 시 막탄 지역 내 무료 픽드랍이 가능하며, 60분 마사지 이용 시 막탄 지역 편도 픽업 서비스를 제공한다. 단 세부시티, 코르도바, 푼타엥가뇨 등은 픽드랍 불가하며, 공항/공항 인근 등은 유료다.
- 이용시간 : 10:00-23:45
- 주소 : 6015 Lalawigan ng Cebu, Lapu-Lapu, Maribago, 2,필리핀
- 문의 : +639162347999
# 세부 킹 스파 예약하기
세부 킹 스파 마사지 (건식/오일/콤비/임산부/아동성장/라벤더로션/알로베라 마사지)
세부 엘 스파는 구글 평점 4.4점이 말해주듯 재방문 고객이 특히 많기로 알려진 세부 마사지 맛집이다.
공항이랑 가까워 입국 직후, 출국 직전 뻐근한 몸으로 방문하기 딱 좋다. 4인 이상 시 마리바고, 푼타엥가뇨 지역으로 무료 픽업/드롭 서비스가 있어 입국하자마자 마사지를 받고 호텔로 이동하는 것도 좋은 선택.
짐 보관이 가능하고, 유료 공항 드롭 서비스가 있다 보니, 여행의 마무리로 마사지를 받는 이들도 많다.
한국인 직원이 있어 소통이 편리하고, 샤워 시설도 좋은 편. 마사지사 실력도 편차 없이 뛰어난 편으로 전반적인 만족도가 높다.
드라이 마사지, 오일 마사지, 골드 코코넛 마사지, 알로에 마사지, 스톤 마사지, 히말라야 핑크 스톤 마사지, 임산부 마사지, 성장 마사지 등 다양한 코스가 있어 취향껏 즐길 수 있다.
시간은 마사지 종류에 따라 60분부터 120분까지 선택 가능하다. 가격은 26,400원부터 82,400원까지 종류와 시간에 따라 다르다.
예약은 간단하게 KKday에서 할 수 있다. 여행의 시작과 마무리를 함께할 마사지 샵으로 세부 엘 스파를 추천한다.
- 이용시간 : 매일 09:00-25:30
- 주소 : 2F, purok5 Alona Beach Rd, Panglao, Bohol, 필리핀
- 문의 : +639669277979
# 세부 엘 스파 예약하기
세부 엘스파(EL SPA) 마사지 (아로마/스톤/히말라야스톤)
세부 여행에서 마사지는 선택이 아닌 필수! 마사지를 안 받고는 세부를 제대로 즐겼다고 할 수 없다.
마음에 드는 마사지샵에서 여행의 피로가 싹 사라지는 극락을 맛보길 바란다.
# 지금 KKday는 10주년 이벤트 중!
* KKday에서 운영하는 모든 사이트의 콘텐츠는 저작권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