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프로야구 선수와 치어리더의 만남... KIA 한준수, ♥LG치어리더 김이서와 결혼한다

기아 타이거즈 주전 포수 한준수가 전 LG 트윈스 치어리더 김이서와 결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한준수는 “이제 평생의 팀을 꾸리려 한다”며 팬들에게 축복을 당부했습니다.

KIA 타이거즈 한준수, 전 LG 치어리더 김이서와 결혼 발표

프로야구 KIA 타이거즈의 주전 포수 한준수가 전 LG 트윈스 치어리더 김이서와 결혼한다는 소식을 전했습니다.


한준수 선수는 25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웨딩 사진과 함께 결혼 소식을 직접 알렸습니다.

image.png

Instagram 'jun__su_han55'

한준수 선수는 SNS에 올린 글에서 "야구 인생 대부분은 마운드 위 투수가 흔들리지 않도록 묵묵히 버텨내는 역할이었다"고 했습니다. 


이어 "야구장 밖에서도 저의 모든 것을 든든하게 받아주고, 늘 응원하며 지지해 준 사람이 있다. 이제 그 소중한 사람과 평생의 팀을 꾸리려 한다"고 결혼에 대한 소감을 전했습니다.


한준수 선수는 "야구선수로서 든든한 포수가 되기 위해 노력했던 것처럼, 이제는 한 사람의 남편으로서 그녀의 인생을 가까이에서 지켜주는 든든한 사람이 되겠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면서 "남은 시즌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겠다. 저희의 새로운 시작을 따뜻하게 축복해달라"고 팬들에게 당부했습니다.

프로 스포츠계 커플의 새 출발

안녕하세요기아 타이거즈 한준수입니다.야구 인생의 대부분을 수많은 공을 받아내고, 때로는 거친 몸싸움으로 홈을 지켜내며, 마운드 위의 투수가 흔들리지 않도록 묵묵히 버텨내는 (2).jpg

Instagram 'jun__su_han55'

1999년생인 한준수 선수는 KIA 타이거즈의 핵심 포수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지난해에는 115경기에 출전해 타율 0.307, 7홈런, 41타점, OPS 0.807이라는 좋은 성적을 기록했습니다.


올 시즌에도 98경기에 출전하며 팀의 주전 포수로서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예비 신부인 김이서 씨는 2016년 안양 KGC인삼공사에서 치어리더로 데뷔한 후 SSG, LG 트윈스 등 여러 구단에서 활동했습니다.


올해 시즌 개막을 앞두고 응원단 명단에서 이름이 빠지면서 은퇴설이 제기되기도 했습니다.


함철민 기자

오늘의 실시간
BEST
insight
채널명
인사이트
소개글
인사이트는 새롭고 톡톡 튀는 뉴스로 독자들과 소통합니다.
    ESTaid footer image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 ESTaid Cor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