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 수입만 32억”... 하이브 방시혁과 함께 포착된 BJ과즙세연의 정체
방시혁 하이브 의장과 미국에서 만난 모습이 포착된 아프리카TV BJ과즙세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방시혁 의장과 함께 포착된 과즙세연, 관심 폭발
YouTube 'I am WalKing' |
방시혁 하이브 의장과 미국에서 만난 모습이 포착된 아프리카TV BJ과즙세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지난 7일(현지시간) 유튜브 채널 '아이엠 워킹'(I am WalKing)에는 미국 베벌리힐스의 길거리를 담은 영상이 올라왔다.
해당 영상 초반에 방 의장과 두 여성이 대화를 나누며 횡단보도를 건너고 있는 모습이 화제를 모았다. 이 중 한 명은 아프리카TV 여성 BJ 과즙세연인 것으로 전해졌다.
과즙세연은 2000년생으로 본명은 인세연이다. 그는 아프리카TV를 비롯해 유튜브와 틱톡 등에서 활동하고 있다. 제로투 댄스 챌린지 영상으로 뜨거운 반응을 얻었던 인물이다.
Instagram 'lovely_._v' |
지난 2019년 6월 9일 아프리카TV 방송을 시작해 그해 11월 28일 베스트BJ에 선정됐다. 2021년과 2022년에는 아프리카TV BJ대상 토크(여) 부분을 수상했으며 2023년에는 아프리카TV 파트너BJ가 됐다.
파트너BJ는 아프리카TV가 BJ의 성장을 위해 파트너십 계약을 맺은 BJ를 말한다.
아프리카TV에서는 소통과 댄스, 노래 등을 매인으로 하며 고민 상담을 잘 들어주는 편이라 팬들에게 인기가 많은 것으로 알려졌다.
과즙세연, 연 수익 30억 넘는 인플루언서
지난 5월에는 웹예능 '노빠꾸 탁재훈'에 출연해 지난해 한 해 동안 30억원 이상의 수익을 기록한 사실을 공개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넷플릭스 '더 인플루언서' |
최근에는 넷플릭스 소셜 서바이벌 예능 '더 인플루언서'에 출연해 인형 같은 외모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현재는 방시혁 의장과 만났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누리꾼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일각에서는 열애설로 확대되며 설왕설래가 이어졌지만 하이브 측은 확대해석을 경계했다.
하이브는 "지인이 모이는 자리에서 두 분 중 언니분을 우연히 만났고, 엔터 사칭범 관련해 어떻게 대응해야 하는지 조언을 준 바 있다. 이후 두 분이 함께 LA에 오면서 관광지와 식당을 물어봐서 예약해 주고 안내해 준 것"이라는 입장을 밝혔다.
한편 과즙세연은 해당 영상이 공개된 뒤 자신의 각종 채널에 팬들과 소통하는 댓글을 모두 차단했다.
함철민 기자 chulmin@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