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들끼리 사랑해도 되나요?’ 동성 연애 리얼리티 첫선
국내 최초 여성 동성 연애 리얼리티 ‘너의 연애’가 웨이브 오리지널로 첫 공개됩니다. ‘남의 연애’ 제작진이 선보이는 새로운 로맨스, 설레는 제주도 첫 만남과 진심 어린 고백까지 담겼습니다.
웨이브 오리지널 '너의 연애', 여성 리얼리티 예고
지난 14일 웨이브(Wavve) 오리지널 '너의 연애'가 달콤한 로맨스를 예고하며 티저를 공개했다. 이 프로그램은 국내 최초로 여성들의 연애 리얼리티를 다루며, 오는 25일 오전 11시 웨이브에서 독점 공개될 예정이다.
![]() 웨이브 |
'너의 연애'는 이전에 남자들의 연애 리얼리티로 화제를 모았던 '남의 연애' 제작진이 새롭게 선보이는 작품이다.
'남의 연애' 시리즈는 2022년 시즌1을 시작으로 시즌3까지 제작되었으며, 웨이브 신규 유료 가입 견인 콘텐츠 1위에 오르는 등 큰 성공을 거두었다.
비연예인 출연진이 방영 기간 동안 굿데이터코퍼레이션 발표 출연자 화제성 지수 상위에 오르기도 했다.
또한, 이 시리즈는 국내뿐 아니라 아이치이, 라쿠텐tv 등 글로벌 플랫폼에서도 예능 부문 1위를 차지하며 인기를 끌었다.
![]() 웨이브 '너의 연애' 티저 |
이번에 공개된 '너의 연애' 티저에서는 제주도에서 설레는 첫 만남을 가진 여성 출연진들의 실루엣과 목소리가 담겼다. "진지하게 평생을 함께할 수 있는 연애를 하고 싶다", "귀엽고 낭만적인 연애를 하고 싶다" 등 진정성 있는 멘트와 함께 "거의 그쪽 밖에 안 보였어요", "데이트 할래요?" 등의 과감한 고백도 이어졌다.
웨이브는 이번 '너의 연애'를 통해 다양성(性) 리얼리티 콘텐츠를 확장하고 있으며, 이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남의 연애'에 이어 여성들의 리얼리티까지 다루며 차별화된 오리지널 콘텐츠로 주목받고 있다. 웨이브가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또 어떤 성과를 거둘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YouTube '너의 연애 ToGetHer_Official' |
이다연 에디터
댓글 블라인드 기능으로 악성댓글을 가려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