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브걸 유정, 이규한과 열애설 부인한 이유 밝혔다
브브걸 유정, 이규한과 열애설 부인한 이유 밝혔다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브브걸 유정이 배우 이규한과의 연인 관계를 공식적으로 인정하며, 두 사람의 러브스토리가 대중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특히 유정은 이규한과의 첫 만남부터 열애를 부인하던 과거에 대한 이유를 솔직하게 밝혔다.
'라디오스타' 출연, 러브스토리 공개
MBC '라디오스타'의 '선남선녀' 특집에 출연한 유정은 이규한과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그는 2월에 방송된 예능프로그램 '촌스럽게 여기도 안 와봤어?'를 통해 이규한과의 인연을 맺었다고 밝혔다.
유정은 이규한과의 열애설을 공식적으로 인정하면서, 과거에는 첫 번째 열애설을 부인한 이유에 대해서도 솔직하게 이야기했다. 유정은 "빨리 고백을 해줘야 하는데"라고 말했으며,이에 대해 MC 유세윤은 이규한이 유정에게 좋은 감정을 갖고 있다고 느꼈다는 이야기를 털어놓기도 했다.
유정과 이규한의 소속사는 두 사람이 서로에 대한 호감을 가지고 서로를 조심스럽게 알아가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이규한 측은 이들의 관계가 친한 선후배에서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설명했다.
유정과 이규한의 프로필 및 인연
브브걸의 멤버인 유정은 '롤린'으로 역주행 역사를 만들며 주목받았다. 이규한은 1998년 MBC 드라마 '사랑과 성공'으로 데뷔하여 지속적인 연기 활동을 펼쳐왔으며, 최근에는 '행복배틀'로 재차 관심을 받았다.
두 사람은 올해 2월에 방영된 '촌스럽게 여기도 안 와봤어?'를 통해 처음 만나게 되었으며, 이를 시작으로 서서히 친한 선후배에서 연인으로 발전하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