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민아, 악성 연관검색어 바라보며 일침.."남에게 한 악행 다 돌려받습니다"
사진=조민아 인스타 |
조민아가 악플러들에게 일침을 가했다.
4일 오전, 가수 겸 배우 조민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포털사이트에 자신의 이름을 검색하면 나오는 연관검색어를 캡처한 사진과 함께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조민아는 "연관 검색어에 조민아 마약 이거 뭡니까..세상에.."라며 입을 열었다.
이어 조민아는 "이런걸 검색하고 있는 사람들이 악마 같네요..남의 말 아무렇게나 지어내고 뒤에서 무슨 말이든 할 수 있는 세상이라지만 열심히 자기일만 하는 사람을 이렇게 매번 못살게 굴고 싶습니까"라며 속상한 마음을 내비쳤다.
조민아는 "사회적으로 누가 이슈만 나면 엮여서 기사나고 연관검색어 뜨고..너무 불쾌하네요. 누가 당신네들 인생 매번 막말해대고 깎아내리면 어떨 것 같습니까...없는 이야기들까지 소설 써가며 다른 사람들 험담으로 시간 죽이며 살지 말고 그 시간에 열심히들 좀 사세요"라고 악성 연관 검색어를 만드는 사람들에게 일침했다.
끝으로 조민아는 부족한 자존감은 남욕 한다고 채워지는게 아닙니다. 아무리 죽어라 짓밟아대도전 고지식한데다 거북이형이라 매일 꾸준히 멈추지않고 노력하며 성장해가고 있습니다. 관심과 사랑은 감사합니다. 하지만 도가 지나친 막말과 소설은 그만 좀 하세요. 남에게 행한 악행은 스스로 다 돌려받습니다."라고 덧붙였다.
다음은 조민아 게재글 전문
연관검색어에 조민아 마약 이거 뭡니까..세상에...이런걸 검색하고 있는 사람들이 악마 같네요..
남의말 아무렇게나 지어내고 뒤에서 무슨 말이든 할 수 있는세상이라지만 열심히 자기일만 하는 사람을이렇게 매번 못살게 굴고 싶습니까. 많은 사람들이 다 하고있는 인스타그램 저도 제 공간이니 하루에 5개 가까이 제 제품들 사진 올리는걸기자분들이 퍼다가 글쓰는게 솔직히제가 관종이라는 말 들을 일도 아니고, 사회적으로 누가 이슈만 나면 엮여서 기사나고 연관검색어 뜨고..너무 불쾌하네요.
누가 당신네들 인생 매번 막말해대고 깎아내리면 어떨 것 같습니까...없는 이야기들까지 소설 써가며다른 사람들 험담으로 시간 죽이며 살지 말고그 시간에 열심히들 좀 사세요. 부족한 자존감은 남욕 한다고 채워지는게 아닙니다. 아무리 죽어라 짓밟아대도전 고지식한데다 거북이형이라 매일 꾸준히 멈추지않고 노력하며 성장해가고 있습니다.
관심과 사랑은 감사합니다. 하지만 도가 지나친 막말과 소설은 그만 좀 하세요. 남에게 행한 악행은 스스로 다 돌려받습니다.
[헤럴드POP=이현진 기자] popnews@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