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기 전에, 가기 전에 미리 보는 내 쌍꺼풀! AI 쌍꺼풀 매칭앱 beMe!
하기 전에, 가기 전에
미리 보는 내 쌍꺼풀!
AI 쌍꺼풀 매칭앱 beMe!
많은 사람들이 다양한 이유로 쌍꺼풀 수술을 고민하게 됩니다. 눈꺼풀 처짐 방지를 위한 안검하수 치료부터 미용을 위한 이유까지 많은 분들이 저마다의 이유를 가지고 눈수술을 고민하는데요. 아무리 다양한 쌍꺼풀 수술 후기를 보고 상담을 받아도 수술을 하기 전 디자인과 적용된 모습에 대해 걱정이 되는 부분은 어쩔 수 없습니다.
이렇게 쌍꺼풀 수술을 고려하지만 어떤 쌍꺼풀이 나에게 어울릴지 고민인 분들을 위해, 다양한 쌍꺼풀이 적용된 내 모습을 미리 확인하고 어떤 스타일이 가장 잘 어울리는지 최선의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AI 쌍꺼풀 생성앱, AI 퍼스널 브랜딩 앱 ‘비미(beMe)’를 소개해드립니다.
‘비미(beMe)’는 인공지능(AI) 서비스 전문 기업 이스트소프트에서 론칭한 AI 쌍꺼풀 미리보기 앱, AI 퍼스널 브랜딩 앱입니다.
AI 기술을 통해 개개인 모두가 자신의 매력을 탐구하고, 찾아갈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만들어진 서비스인데요.
‘비미(beMe)’ 서비스의 핵심은 사용자가 앱으로 자신의 얼굴을 촬영하면, 다양한 쌍꺼풀 모양을 극사실적으로 생성해 개개인이 시행착오 없이 자신에게 어울리는 스타일을 찾도록 돕는 것입니다. ‘비미(beMe)’ 앱을 활용하면 겉쌍꺼풀, 속쌍꺼풀, 겹쌍꺼풀 등 다양한 형태의 쌍꺼풀이 적용된 자신의 얼굴을 바로 확인할 수 있으며 어떤 눈이 내 얼굴에 가장 잘 어울리는지도 빠르게 볼 수 있어, 쌍꺼풀 수술을 고려하는 분들이 최적의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
‘비미(beMe)’의 사용법은 간단하고 편리합니다.
카메라 가이드에 맞춰 셀카를 찍거나 마음에 드는 사진을 업로드하기만 하면 되는데요. 사진 한 장으로 다양한 스타일의 쌍꺼풀 이미지를 무한 생성할 수 있어 어떤 눈 모양이 나에게 제일 잘 어울리는지를 미리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또, 앱에서 생성한 이미지를 가족과 친구들에게도 쉽게 공유하고 의견을 물을 수 있도록, 이미지를 파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비미(beMe)’를 활용하면, 무조건적인 쌍꺼풀수술을 하기 전에 나에게 쌍꺼풀이 어울리는지 안어울리는지 자연스럽고 사실적인 AI 쌍꺼풀 매칭 이미지로 미리 확인하고, 어울리면 어떤 스타일이 어울리는지 최선의 스타일, 최선의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수술에 대한 두려움이나 달라질 내 모습에 대한 걱정이 있는 사람들의 경우, 내 얼굴에 맞는 스타일을 미리 체험할 수 있어 큰 결심을 하기 전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비미(beMe)’는 론칭 전 내부 테스트 때부터 높은 퀄리티로 기대를 모은 제품입니다. 특히,. 지난 6월 28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된 '스마트 테크 코리아' 전시회에서 관람객 대상으로 운영된 비미(beMe) 체험부스에서도 좋은 반응을 이끌어는데요. 총 3천 7백 여명 이상의 관람객들이 비미(beMe)를 이용하고 다양한 쌍꺼풀이 생긴 자신의 얼굴 사진을 포토 키오스크에서 출력해 가는 등 좋은 반응을 보였습니다.
실제로 ‘비미(beMe)’를 체험한 관람객들은 ‘쌍꺼풀 성형 전에 꼭 써봐야 할 앱이다’, ‘다양한 쌍꺼풀을 적용해 볼 수 있고 친구들한테 공유할 수 있어서 많이 이용할 거 같다’, ‘친구들에게 추천해 주고 싶다’ 등의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습니다.
또, 구글 앱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도 벌써부터 높은 별점과 많은 후기를 남기며 실제 유저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받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비미(beMe)’에 적용된 AI 기술은 실사 데이터를 학습해 만드는 이스트소프트만의 고도화된 Photo-Realistic 기술입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자신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스타일과 자기다운 이미지를 바로 확인하고, 자신만의 퍼스널 브랜딩을 만들어나갈 수 있게 되는데요.
‘비미(beMe)’는 AI 퍼스널 브랜딩 앱으로써 서비스를 이용하는 분들 모두가 자신만의 퍼스널 브랜딩을 개척하고 이어나갈 수 있도록 쌍꺼풀 매칭 기능을 시작으로 헤어스타일, 의상, 메이크업 등 나만의 스타일을 찾을 수 있는 퍼스널 컨텐츠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입니다.
AI 퍼스널 브랜딩앱 ‘비미(beMe)’를 통해 이스트소프트는 AI 휴먼 기술 기반의 비즈니스 모델 다각화를 더욱 구체화하게 되었는데요. 점차 고도화될 서비스를 통해 강화된 서비스 경쟁력으로 글로벌 시장 진출까지 적극적으로 추진해 나갈 계획입니다.
AI 퍼스널 브랜딩앱 ‘비미(beMe)’가 궁금하시다면, 앱을 다운받고 아래 홈페이지를 통해 더욱 자세히 확인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