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올 겨울 대세는 퍼! 퍼 아이템으로 월동준비 끝!

엔실장이 추천하는 퍼 포인트 스타일링

 

보고만 있어도 따뜻따뜻, 퍼의 계절이 돌아왔어요. 특히나 이번 겨울에는 퍼 아이템이 포인트템으로 변신해 핫하게 유행을 선도하고 있는데요. 예전에는 모피 코트와 같이 전체적으로 퍼가 있었다면, 이제 주머니, 소매, 밑단 등의 부분에만 퍼로 포인트를 준 다양한 스타일의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어요.

 

올 겨울 대세는 퍼! 퍼 포인트 아이템으로 올 겨울 핫한 패피가 될 수 있는 방법을 엔실장이 공개합니다!

스타일링 1. 아우터, 상의 퍼 포인트로 시선 모으기

올 겨울 대세는 퍼! 퍼 아이템으로

아우터 소매와 밑단 윗 부분에 퍼가 있어 확실히 포인트가 되죠? 특히 소매에 있는 퍼는 따뜻해보여요! 진한 색상의 아우터에 머스터드 색상의 퍼가 달려 있어 더욱 발랄해보이고, 얼굴이 환해보이는 효과가 있답니다.

올 겨울 대세는 퍼! 퍼 아이템으로

아우터에 줄무늬 형식으로 퍼가 달려 있는 스타일링이에요 :) 역시 소매에도 퍼가 달려 있는데요. 이 스타일링은 자칫하면 무거워보일 수 있으나, 이너웨어와 가방과 같은 소품의 색상을 최소화해 퍼가 돋보인답니다.

올 겨울 대세는 퍼! 퍼 아이템으로

니트 상의에 달려 있는 퍼가 깜찍하죠? 아우터에 달려 있는 퍼보다는 조금 더 가벼운 느낌이 들어요.

올 겨울 대세는 퍼! 퍼 아이템으로

역시 소매와 카라 부분에 달려 있는 포인트 퍼! 전체적으로 덮혀 있는 퍼보다는 따뜻하게 보이는 효과는 떨어지지만, 스타일링면에서는 포인트가 확실하다는 것^^

스타일링 2. 소품에 달려있는 퍼로 돋보이기

올 겨울 대세는 퍼! 퍼 아이템으로
올 겨울 대세는 퍼! 퍼 아이템으로

퍼 목도리 하나쯤은 다 갖고 계시죠? 퍼 목도리도 색상에 따라서 혹은 크기나 털 모양에 따라서 스타일링이 천차만별인데요. 블랙색상으로 하나 갖고 있으면, 어떤 옷이든 잘 어울려 코디하기가 쉽죠^^

 

그리고 요즘 저는 퍼 가방이 참 예쁘더라고요. 특히 클러치가 퍼로 되어 있으면, 손으로 집으면서 따뜻하기도 하고 보기에도 따뜻해보이니 일석이조!

 

엔실장은 다음에 또 더 좋은 정보 들고 찾아오겠습니다! 이번 겨울은 퍼로 따뜻하게 보내기로 해요 :)

오늘의 실시간
BEST
enter6
채널명
엔터식스
소개글
여행이 시작되는 스타일 뮤지엄, Enter-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