찍기만 하면 인생샷, 국내 박물관에서 찍힌 여배우 사진
스타들이 다녀온 여행지들은 항상 네티즌들의 관심을 받곤 합니다. 셔터만 눌렀을 뿐인데도 예쁜 사진들을 선보이며 장소가 어디인지 궁금해하는 이들이 많은데요. 오늘은 인기 있는 국내 여행지로 등극한 강원도 원주의 미술관, 뮤지엄 산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이곳은 세계적인 건축가 안도 다다오를 설계로 공사를 시작하여 2013년 개관하였습니다.
뮤지엄 산은 스타들이 찍은 사진으로 더욱 유명해지며 입소문을 탄 곳이기도 합니다. 특히 방탄소년단 RM의 방문으로 실제 방문객 수가 더욱 늘었다고 하는데요. 그렇다면 뮤지엄 산에 방문한 스타들은 누구일지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방탄소년단 RM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에 원주의 미술관 뮤지엄 산이 등장했습니다. 방탄소년단 RM은 전 세계 스타디움 투어를 마친 후 강원도로 휴가를 떠났는데요. RM은 자신의 트위터에 뮤지엄 산을 배경으로 한 사진 4장을 게재했습니다. 그는 작품을 감상하고 있는 사진과 함께 뮤지엄 산의 대표적인 상징인 아치웨이를 배경으로 사진을 남겼습니다.
방탄소년단 RM이 다녀간 이후로 이곳은 팬들 사이에서 방탄 투어 코스로 불리기도 했습니다. 평소 미술 애호가로 알려진 그는 미술관이나 전시 공간에 다녀가곤 하는데요. RM이 다녀간 장소에 대해 팬들은 궁금증을 표했고 실제로 방문객이 크게 늘어나기도 했습니다.
박민하
걸그룹 나인뮤지스 출신 배우 박민하는 뮤지엄 산에서 찍은 영상을 유튜브에 공개했습니다. 그녀는 지난해 6월 서울 근교 여행지로 이곳을 추천했습니다. 직접 운전을 해 이곳에 도착했고 한가로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요. 그녀는 뮤지엄 산의 자연 풍경을 배경으로 여러 장의 사진을 남기기도 했습니다.
그녀는 뮤지엄 산의 카페테라스에서 커피를 마시며 시간을 보내기도 했습니다. 이곳은 카누 광고 촬영지로 더욱 알려진 곳이기도 합니다. 야외 테라스에 앉아 이곳의 풍경을 감상하기에도 좋으며 사진을 남기기에도 좋은 장소인데요. 이곳에 다녀간 여행객들은 국내 카페 중 가장 풍경이 좋은 곳이라고 말하기도 합니다.
김하늘
김하늘은 지난 10월 뮤지엄 산에 방문한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게재했습니다. 그녀는 붉게 물든 뮤지엄 산의 풍경 사진과 함께 ‘가을’이라는 멘트를 적어두었는데요. 뮤지엄 산은 단풍 명소로도 유명한 곳입니다. 산책을 즐기며 단풍을 감상하기에도 좋고 특히 물에 비춘 단풍은 가을에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풍경이기도 합니다.
신아영
신아영 아나운서는 지난 6월 뮤지엄 산에 방문했습니다. 그녀는 ‘소문대로 뮤지엄 산 진짜 좋다’라는 멘트와 함께 우리 동네 미술관이라는 태그를 함께 걸어두었습니다. 뮤지엄 산은 야외 미술관을 오가며 자연과 함께 산책을 즐길 수 있는 곳이기 때문에 작품 감상에 흥미가 없더라도 충분히 만족감을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미술관을 걷다 보면 어느 곳이든 포토존이 되어 그녀와 같은 사진을 남길 수도 있죠.
EXO 수호
엑소 수호도 뮤지엄 산에서 인증샷을 남기기도 했습니다. 수호가 찍은 사진의 배경에서는 이곳의 독특한 공간을 돋보이는데요. 뮤지엄 산에서는 자연 풍경뿐 아니라 세계적인 건축가 안도 다다오의 건축 세계를 엿볼 수 있습니다. 크게 6개로 나뉘는 공간에서 건축과 예술의 조화를 감상하는 것 또한 특별한 경험이 될 듯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