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원빈이 ‘아저씨’ 이후 아무 작품도 찍지않는 진짜 이유 따로 있었다

원빈 ‘아저씨’ 이후 12년 공백

이나영이 대신 밝힌 원빈 공백기 이유

원빈이 고사한 드라마·영화 리스트

출처: 한국영농신문

출처: 한국영농신문

출처: osen, 스타뉴스

출처: osen, 스타뉴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미남 배우 원빈은 무려 12년 동안 별다른 작품 활동 없이 공백기를 갖고 있는데, 원빈의 아내인 배우 이나영이 그 이유를 대신 밝혔다.


원빈은 1977년생으로 올해 한국 나이 46세이다. 그는 1997년 드라마 ‘프로포즈’를 통해 데뷔했다.

출처: 조선일보

출처: 조선일보

강원도 정선에서 2남 3녀 중 막내로 태어났던 원빈은 고등학교 때까지 춘천에서 지내다가 졸업 후 서울로 올라오게 된다.


원빈은 어린 시절부터 연예인이 되고 싶어 집에서 몰래 나가기도 했는데, 그 당시 원빈의 아버지는 “연예인 되기가 쉬운 줄 아냐? 강릉 시내만 나가도 너보다 잘생긴 사람 널렸다. 연예인은 아무나 하냐? 네 얼굴에 연예인은 무슨…”이라고 말했던 일화가 유명하다.

출처: 영화 ‘아저씨’

출처: 영화 ‘아저씨’

하지만 원빈은 결국 성인이 되고 연기자가 되고 싶어 무작정 상경에 도전했는데, 집안 형편이 여유롭지 않았던 그는 아르바이트로 생계를 유지하며 연기 공부를 했다. 그러던 중 원빈은 우연히 케이블TV의 공채 탤런트 시험에 합격하면서 연예계에 데뷔했고 이후 드라마 ‘프로포즈’, ‘광끼’, ‘꼭지’ 등의 작품을 찍으며 커리어를 쌓아나갔다.


무엇보다 원빈을 톱스타의 반열에 올려놓은 작품은 송혜교, 송승헌 등과 함께 출연한 드라마 ‘가을동화’였다. 원빈은 이후에도 영화 ‘태극기 휘날리며’, ‘우리 형’, ‘마더’, ‘아저씨’ 등에서 열연을 펼치며 외모뿐만 아니라 연기력까지 갖춘 명품 배우로 인정받게 되었다.

출처: 이데일리

출처: 이데일리

하지만 원빈은 2010년도에 개봉했던 영화 ‘아저씨’ 이후 무려 12년 동안 연기자로서 활동 없이 이따금 CF 촬영만 하고 있는데, 이에 그의 복귀를 간절히 기다리는 팬들은 아쉬움을 표하고 있기도 하다.


이처럼 오랜 기간 휴식기를 갖던 원빈은 2015년 5월 동료 배우인 이나영과의 결혼 소식을 전하면서 또 한 번 팬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그런데 이때 이나영이 원빈의 복귀와 관련된 질문을 대신 받아 답변한 내용이 있는데, 이나영은 당시 “왜 그렇게 안 하는지 모르겠다”라면서도 “관객들에게 휴머니즘 같은 이야기를 전하고 싶어서 그런 장르의 시나리오를 찾고 있는데 많지 않은 것 같더라”라고 이유를 설명했다.


실제로 원빈은 지난 12년 사이 그와 함께 작업하고 싶어 하던 감독들이 여러 차례 제안하기도 했는데, 원빈은 드라마 ‘더킹 투하츠’, ‘태양의 후예’, ‘그 겨울, 바람이 분다’, 영화 ‘부산행’, ‘군함도’ 등의 작품을 고사한 것으로 전해진다.

오늘의 실시간
BEST
entalktalk
채널명
연예톡톡
소개글
Talk 쏘는 연예뉴스